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826

LG OLED 55" TV (OLED55E9KNA) 리뷰 LG OLED 55" TV (OLED55E9KNA) 리뷰 입니다. 플스용 4k 모니터를 떠나보내고 후발주자 모니터가 딱히 없었던 지라, 결국 침실용 TV를 영입했습니다. 책상이 훤해졌어요. 19년형 TV중에 선택을 했고, 8월이 가기전에 구매하고 싶어서 직구보다는 백화점 베스트샵에서 구매했습니다. 19년형은 C9와 E9가 있었는데, 그 차이점은 2채널 혹은 2.1채널 / 4채널 스피커입니다. 그 견적을 뽑아보니 가격차이는 20만원 정도였는데 고민 좀 하다가 E9를 선택했습니다. 구매하고 하루만에 설치 왔네요. 리뷰 시작합니다. 1) 외관 빠른 배송으로 호텔 델루나 14화는 새 티비로 볼수 있었습니다. 유튜브 이어보기도 잘 실행 됩니다. 영화도 한편 감상해 보았습니다. 티비 하단에 이렇게 장식이 들어가 있.. 2019. 8. 30.
넨도로이드 No.1083 하츠네 미쿠 신칸센 버전 넨도로이드 No.1083 하츠네 미쿠 신칸센 버전입니다. 꽤나 새로운 콜라보입니다. 앞으로도 이런 신선한 콜라보가 많이 나왔음 좋겠네요. 8월초에 발매되었지만 페르소나5 폭스와 묶음배송해서 받는덴 좀 오래 걸렸습니다. 리뷰 시작합니다. 구성품은 단촐합니다. 봇짐 내용물은 팔3개, 손한개, 그리고 거치대와 예비 스마일조인트입니다. 팔뚝은 고정이고 손만 회전 및 분리교체가 됩니다. 민트와 퍼플이 의외로 잘 어울리네요. 전대물 의상이 잘 뽑혔습니다. 트윈테일로 자립이 됩니다. 다람쥐는 옆구리에 구멍이 있고 ㅗ전용손에 부착합니다. 안경은 다른 안경넨도들과 마찬가지로 앞머리 홈에 고정합니다. 요 표정이 맘에 드네요. 죽도도 꽤나 희귀한 부속품이네요. 요렇게 전시해야 겠네요. 구성품은 단순하지만 색다른 전대물 의상.. 2019. 8. 30.
갤럭시탭 S6 10.5 wifi 리뷰 갤럭시탭 S6 10.5 wifi 리뷰 입니다. 박스는 간소합니다. 역시 폰에만 신경을 쓰는 모습입니다. 태블릿은 관심도 없어요. 라미팬, 쓰레기 마우스, 상품권 대신 할인을 선택한 저는 달랑 저 박스 하나만 왔네요. 삼성전자 물류에서 직접 배송을 왔습니다. 커버 할인쿠폰만 있음 됩니다. 봉인 스티커 두개를 지나서 뚜껑을 땃습니다. 이쁜(?) 비닐에 쌓여 있네요. 태블릿을 들어내면 나오는 모습입니다. 액서서리 구성품은 번들 이어폰, usb선, 충전기, 메뉴얼, S팬입니다. 간단한 설정을 마치고 드러난 모습입니다. 와이파이 모델은 역시 간단하네요. 구글과 삼성계정에 로그인만 하면 다른 설정은 별거 없습니다. 베젤이 좀 두껍긴 하네요. 이쁜 하늘색인데 조명덕에 회색빛이 나네요. 이번 히트작인 S팬입니다. 삽입.. 2019. 8. 29.
갤럭시탭 S6 10.5 wifi 삼성 사은품 신청하기 (1) tab.welstorymall.com에 접속합니다. (2) 결제가 가능한 운영체제로 접속해야 합니다. ※중요※ 저곳은 이니시스 결제 엑티브엑스를 사용합니다. pc : 크롬에선 결제가 안되고 익스플로러 폰 : 결제 가능한 폰이나 태블릿 브라우져로 접속하세요. (3) 태블릿 시리얼 번호 알아내기 - 태블릿에서 설정>맨 아래 태블릿 정보>시리얼 (4) 아래 사이트에 시리얼번호 입력하고 로그인 (5) 신청할 제품 선택 - 제가 링크해둔 유튜브 리뷰를 보셨으면 아시겠지만, 키보드 커버는 자석탈착식이 아닌 스티커식 입니다. 머 사실 부착한후에 제거할 일이 그리 많이 있지는 않겠으나, 키보드도 그리 사용할 일이 없을거라 생각해서 저는 북커버를 선택했습니다. (6) 색상 선택 - 저는 클라우드 블루 모델이라 블.. 2019. 8. 29.
원피스 트래져 크루즈 계정 복구 (부제:자본주의의 힘) 원피스 트래져 크루즈 계정 복구 (부제:자본주의의 힘) 입니다. 어제 일일미션겸 열매를 받으려고 원트크를 켰습니다만, 오류가 걸리길래 재부팅을 바로 했고, 다시 실행을 했습니다. 그런데 업데이트 데이터베이스 오류라고 뜨면서 복구 선택 메뉴가 나옵니다. 원트크는 계정을 이어하는 방법이 두가지가 있는데 한가지는 sns인증, 그리고 발급 받은 비밀번호를 이용한 이전입니다. sns인증은 한번 선택하면 다시는 비밀번호 발급 이전이 안되기 때문에 저는 sns인증을 하지 않은 상황이었고, 어플이 오류가 생기니 다시 설치하거나 초기화해서 사용하는 방법 뿐이었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기존 사용하던 계정은 더 사용할수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경우엔 계정복구 신청을 반다이남코(이후 반남)에 해주어야 합니다. .. 2019. 8. 29.
갤럭시탭 S6 10.5 wifi 배송일 확정 문자 도착 갤럭시탭 S6 10.5 wifi 배송일 확정됬네요. 8월 29일 입니다. 출시일에 바로 도착예정이라니 의외입니다. 타 예약 사이트 2차 예약이나 머니 하던 때에 예구해서 받아보는건 늦을줄 알았는데, 이렇게 보니 또 그렇게 예약이 많지는 않았었던 것 같네요. 어찌되었던 빨리 받아볼수 있다니 기쁩니다. 리뷰 올리겠습니다. 이상 덕후진 이었습니다. 2019. 8. 28.
kt 인터넷 해지완료 kt 인터넷 해지완료했습니다. kt 홈페이지 보면 해지 전화 요청 란이 있습니다. 그곳에 본인 인증 하고 신청하면 다음날 전화가 옵니다. 주말이 끼면 그다음 월요일에 옵니다. 상품을 3개 사용한다면 하니씩만 신청가능하기 때문에 3번 신청해야 하는것 같아서 매번 인증하고 3번 신청했는데.. 해지하고 보니 그럴 필요가 있었나 싶네요. 한개만 신청하고 전화왔을때 그냥 다 해지한다고 말하면 됬었는데 말이죠. 로그인하고 인증한번 하면 됬지 매번 인증시키는건 사용자 편의는 무시하고 인증수수료만 챙기려는 그지심보지요. 머 인증 요구하는 사이트들이 다 마찬가지이긴 합니다만.. 액티브 엑스뿐만 아니라 이러한 보안을 위한 인증이 아닌 돈벌이를 위한 인증은 사라져야 합니다. 여튼 작년 말에 이사오면서 발생한 이전 설치비 1.. 2019. 8. 26.
KT 인터넷 해지방어 징하네요 6년간 사용했던 KT 인터넷에서 SK로 갈아탔습니다. 요즘은 당일설치도 해주는군요. KT [라이트요금제 티비+100메가인터넷+인터넷 전화] 에서 SK [라이트요금제 티비+베이직 요금제 티비+100메가인터넷] 으로 변경했고, 요금은 SK가 더 높네요. 가족묶음 할인 등등 이것저것 할인 받으면 비슷해 질것 같긴 합니다만, KT가 6년 장기사용 할인이 들어가 있어서 더 낮아지진 않을것 같습니다. 인터넷전화를 뺀건 인터넷전화가 사양길이 접어 들은건지 사업 전망이 없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신규가입인데도 전화기를 직접 사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말았습니다. 가끔 홈쇼핑 전화주문 할때나 집전화쓰지 그외엔 머 쓸일이 없긴 하죠. 여튼 그렇게 설치를 마치고 해지하려고 KT에 전화했는데.. 연결이 안되더군요. 해지방어를 말과.. 2019. 8. 23.
[홈트] 아따산 카르마 요가매트 & 매트백 아따산 카르마 요가매트 & 매트백 구매했습니다. 운동부족이기도 하고, 나이 먹으니 몸도 항상 찌부둥하고 복구도 쉽지 않아서, 자기 전이나 기상해서 스트레칭이나 하체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근데 날이 더워지면서 운동도 아예 끊고, 찬것만 계속 먹어댔더니만 장염이 와서 무지하게 고생했죠. 체중이야 좀 빠지긴 했는데 체력도 같이 빠져서 다시 운동을 해야겠다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헬스장 다니기는 또 귀찮고, 스트레칭과 하체운동만 해도 엉덩이와 허벅지가 탄탄해지고 체력도 좋아졌던 경험이 있어서 다시 열심히 해야지 하고 요가매트를 구매했습니다. 사실 요가와는 인연도 없고, 유튜브에서 황아영이나 심으뜸, 에프리 유튜브 구독하면서 얻어걸린 지식뿐이라 전문적으로 하지는 못하지만 일단 맨바닥에서 하기엔 무릎도 아프고 미끄러.. 2019. 8. 22.
갤럭시 탭 S6 10.5 사전 예약했습니다 태블릿이라는게 사실 안써본 사람들에겐 필요없는 것이겠지만, 한번 써 본 사람들은 없으면 몹시도 불편한 기기이지요. 머 그렇다고 제가 써본 건 아니지만서도..ㅋㅋ 노안이 왔는지 폰의 작은 화면을 보는것도 힘들어서 태블릿을 구매하려고 하다가 마침 신형이 나왔다고 해서 탭 s6 클라우드 블루 128g wifi 모델을 예약했습니다. 비싸긴 비싸네요. 조만간 폰가격까지 올라가겠어요. 아이패드 프로와 고민 안한건 아니지만, 자기전 30~40분 사용할건데 백만원 넘게 주고 사서 언제 본전 뽑나 싶기도 했고, 이번 S펜 수준이 머 거의 해리포터 마법봉 수준이라 조금 고민하고 시원하게 질렀습니다. 하이마트에서 최저가 딜떳길래 롯데카드 + l.pay + l.point 환급까지 적용해서 구매했습니다. 근데 라미펜이랑 문상은.. 2019. 8. 21.
최고의 32" 4k모니터 LG 32UD99 환불? 교환? 최고의 32" 4k모니터(?) 라고 할만한 LG 32UD99의 패널 고장으로 AS신청했다고 포스팅 했었죠. 결국 환불신청서를 작성하고 환불 프로세스에 들어갔습니다. 1년 1개월 사용중에 이상증상이 나타나 AS를 신청하였고, 25% 감가상각후 환불해 준다고 통보를 받았습니다. 보증기간내 고장인데 수리가 안되는 상황이므로, 소보원가면 100퍼 환불 받을수 있지만.. 패널 자체가 완전 단종은 아니고, 나오긴 나오는데 오랜 시일이 소요되고, 이렇게 나오는 패널 자체가 많은 생산도 아니고 워낙 불량율이 높다고 알려진 고가 패널인지라 불량이 발생하면 또 다시 이걸 반복해야 하는 상황이 몹시도 짜증 날것 같아서 그냥 25퍼 받아 드리려고 합니다. 또 1년 넘게 사용한 모니터를 백퍼 환불 받는다는 것 자체에 대한 부끄.. 2019. 8. 21.
한국 리셀러 AS규정 지적에 커세어 본사의 대응 한국 리셀러 AS규정 지적에 커세어 본사의 대응 입니다. AS대행업체인 CS이노베이션의 패키지로 판매한 제품의 개별 AS 거부를 겪고 나서 이에 대해 커세어 본사에 메일을 보냈습니다. 리셀러인 컴스빌과는 소통창구를 찾지 못했고, 할수 없이 선택한 일이었습니다. 2~3일 내로 답변이 갈거라는 자동메일을 받고 나서 기다렸는데 5일 정도 지나 답장이 왔습니다. 그런데 결과는.. 이번에도 자동메일이었습니다. AS 신청 폼을 보내줬더군요. ㅋㅋ Please attach the following for validation of the warranty: - A photo/screenshot/PDF of the receipt/invoice to the ticket so that we can validate the wa.. 2019. 8. 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