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갤럭시탭 S6 10.5

갤럭시탭 S6 10.5 wifi 삼성 사은품 신청하기

by Duckuzine 2019. 8. 29.
반응형

(1) tab.welstorymall.com에 접속합니다.

(2) 결제가 가능한 운영체제로 접속해야 합니다.

 

※중요

저곳은 이니시스 결제 엑티브엑스를 사용합니다.

pc :  크롬에선 결제가 안되고 익스플로러

폰 :  결제 가능한 폰이나 태블릿 브라우져로 접속하세요.

 

 

(3) 태블릿 시리얼 번호 알아내기

- 태블릿에서 설정>맨 아래 태블릿 정보>시리얼

 

(4) 아래 사이트에 시리얼번호 입력하고 로그인

 

 

(5) 신청할 제품 선택

- 제가 링크해둔 유튜브 리뷰를 보셨으면 아시겠지만, 키보드 커버는 자석탈착식이 아닌 스티커식 입니다.

머 사실 부착한후에 제거할 일이 그리 많이 있지는 않겠으나, 키보드도 그리 사용할 일이 없을거라 생각해서 저는 북커버를 선택했습니다.

 

 

(6) 색상 선택

- 저는 클라우드 블루 모델이라 블루를 선택했습니다.

 

 

(7) 주소 및 연락처 입력

- 입력후 구매하기 버튼을 누르면 결제창이 뜹니다. 결제하고 나면 완료.

 

 

저는 pc 크롬 > pc 익스플로러 액티브엑스 설치 시발 > 태블릿 결제 시발 > 폰으로 결제 완료

 

사은품 사이트니까 보안 모듈따윈 필요 없다 이거겠지요.

사용자가 불편하던 말던 값싼 엑티브엑스 삽입..

 

진짜 21세기 IT강국이 맞나 싶습니다.

사은품 신청하다가 암걸려 죽을뻔 했네요.

 

 

이상 덕후진 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