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68

구글 애드센스 정책위반 이의 신청 결과 구글 애드센스 정책위반 이의 신청 결과가 나왔습니다. 성인컨텐츠는 발견되지 않았다 라는군요. 당연하죠. 성인 컨텐츠는 없으니까요. 그런데 왜 성인컨텐츠라고 광고제한을, 그것도 경고조치가 아닌, 광고 정지를 바로 때린건지는 의문이군요. 스카이 스크래퍼 (오른쪽 상단 세로 광고)가 2일 정도 먹통이 되었습니다. 가뜩이나 조회수도 없는데 아 그동안의 광고비.. ㅠㅠ 머 일단은 해결이 되었네요. 이상 덕후진이었습니다. 2019. 6. 25.
구글 애드센스 정책위반 경고를 받았습니다 저번 블로그 스킨 변경, 도메인 변경 이후 조회수가 반토막의 반토막이 난 이후로 복구가 전혀 되지 않더군요. 조회수도 조회수지만 광고뷰 수치가 줄어 들었습니다. 여러 노력과 조치를 해 보았으나 마찬가지 였습니다. 머 어쩌겠습니까? 이런 텍스트와 사진 위주의 블로그라는게 이젠 구시대의 유물이 되어 가기도 하고.. 또한 애드블록이 많이 일반화가 되었죠. 거기에 대응해 대다수의 블로그가 애드블록 방지 스크립트를 삽입하긴 하나.. 덕후진이 그럴만한 가치가 있는 컨텐츠를 포스팅 하는 것도 아니고, 광고를 안보는 것도 개인의 자유라고 생각하기에 덕후진은 그럴 생각이 전혀 없습니다. 하지만 잘나갔을때 1년에 한번씩 받아먹던 구글 수표는 이제 거의 포기라고 봐야지요. 씁쓸합니다. 뭐 아이러니 하게도 저도 애드블록을 쓰.. 2019. 6. 22.
넨도로이드 No.1040 키노모토 사쿠라 클리어 버전 넨도로이드 No.1040 키노모토 사쿠라 클리어 버전 입니다. 초대로리로리 체리라고도 하지요. 중딩이 된 교복 사쿠라도 리뷰했었죠. 못보신분들은 요기로▼▼▼ 넨도로이드 No.918 키노모토 사쿠라 토모에다중 교복 버전 https://duckuzine.tistory.com/434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이번엔 하늘색이 테마입니다. 처음에 떴었던 넨도 정보라던지 박스를 보고선 그닥 기대를 하지 않았습니다만.. (그거슨 나의 실수) 마법진도 공짜로 들어 있네요. 2단 블라스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꽤나 화려한 의상이네요. 아마도 토모요가 디자인했겠죠? 클리어카드편은 안봤지만.. 넨도의 기본 디자인이 늘 그렇듯 뒷치마는 불룩합니다. 사쿠라의 하체 또한 투명한 기둥으로 상체와 결합하는 식입니다. 좀 헐렁한 관계로.. 2019. 6. 21.
넨도로이드 No.1044 마코토 니지마 괴도복 버전 넨도로이드 No.1044 마코토 니지마 괴도복 버전 입니다. 페르소나5의 캐릭터입니다. 이렇게 페르소나 넨도가 계속 나오리라고는 생각을 못했는데.. 애니메이션이 꽤나 잘 팔리나 봅니다. 남캐들만 계속 나오면 스킵했겠지만, 라인업 중간중간마다 여캐를 섞고, 게다가 팬서를 거의 마지막(?)에 배치를 함으로써 다 모을수 밖에 없게 하는군요. 리뷰 시작합니다. 마코토가 꽤나 매력적인 캐릭터 이긴 합니다. 모범생의 페르소나가 폭주족이라는건 꽤나 차밍한 설정이지요. 별 포즈는 없습니다. 오토바이라도 넣어줬다면 역대급 넨도가 될수 있었을텐데 라고 생각만 해 봅니다. 애니 캐릭터 넨도들은 풍성한 볼륨을 자랑하곤 합니다만 마코토는 많지도 그렇다고 적지도 않은 적당한 볼륨이네요. 나름 맘에 드는 디테일입니다. 마코토는 꽤.. 2019. 6. 20.
픽스 쿨 휴대용 써큘레이터 (XPF-501) 후기 픽스 쿨 휴대용 써큘레이터 (XPF-501) 후기입니다. 무지막지한 더위 때문에 벌써부터 걱정이 많은 덕후진 입니다. 대중교통을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에겐 손풍기야 이미 필수품이겠지만, 아주 가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덕후진에겐 손풍기는 관심밖이었습니다만.. 컴퓨터 방에 에어컨을 설치할수 없는 구조의 아파트이기 때문에 각종 더위 대비책을 하나둘씩 찾아 보게 되네요. 그중 하나가 손풍기였습니다. 그러던 와중 그냥 인터넷을 하다가 우연히 광고를 보게 되서, 한정 수량 할인이라는 문구에 혹해서 아무 생각없이 구매를 했네요.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선풍기와 써큘레이터의 구조상 차이점은 모르지만, 써큘레이터가 더 강하고 바람이 멀리 간다라는 사실 하나만 어렴풋이 알고 있었습니다. 본체, 베터리, 마이크로5p 충전 케.. 2019. 6. 12.
넨도로이드 No.1009 아라레 노리마키 고양이귀 버전 & 갓짱 넨도로이드 No.1009 아라레 노리마키 고양이귀 버전 & 갓짱 입니다. 굿스마 공홈에서 갓짱(삐삐) 한마리를 더 추가해서 특전으로 팔길래(?) 공홈서 구매했습니다. 공홈은 ems고정이라 어쩔수 없긴 한데 ems는 이제 정말 못쓰겠군요. 일본에서 비행기 타고 오는데 일주일 걸리는게 실화라니.. 머 한국쪽 배송이 폭주해서 밀렸다고 공지를 띄우긴 했었지만서도.. 일본쪽 우정국 인력 문제가 상당히 심각하긴 한가봅니다. 여튼 리뷰 시작합니다. 패키지가 묵직하니 2단 블래스터인것 같네요. 머 포즈는 그냥 그렇습니다. 천엔짜리 특전입니다. 900번 아라레한테 보내줘야지요. 2단 블래스터입니다. 최근 굿스마의 행동을 보면 딱히 2단 블래스터가 필요없는 정도의, 봇짐으로 해결할 볼륨이긴 한데 왜 2단으로 했는지 궁금하.. 2019. 6. 10.
넨도로이드 No.803 명탐정 코난 코난 에도가와 넨도로이드 No.803 명탐정 코난의 주인공 코난 에도가와 입니다. 사실 패스하려고 맘먹고 있었습니다만 하이바라가 발매된다고 해서.. 만다라케에서 굿스마 특전 있는걸로 미개봉 중고 구매했습니다.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예전에 굿스마에서 나름 의미있는 제품들을 박스아트의 옆부분을 뚫려있는 방식으로 출시했는데요. 코난도 그중에 하나입니다. 창렬 굿스마가 되기 직전의 방식이라서 그런지 먼가 짠한 느낌이네요. 이 제품을 스킵하려고 했던 이유는 코난이나 하이바라 자체가 넨도에 최적화된 캐릭터이긴 한데.. 굿스마가 캐릭터의 개성을 제대로 살리지 못해서 였습니다. 보는 사람마다 다른 느낌이겠지만 저에겐 그랬네요. 예전에는 당연하다라는 느낌의 블라스터였는데.. 그립네요. 주머니에 손 넣는 모양의 팔이 특이점이라면 특이.. 2019. 6. 7.
다이슨 퓨어 핫앤쿨 HP-04 구입 후기 벌써 6월이네요. 아니 날씨가 미쳐버린건지 5월인데도 30도가 넘나드는 때이른 더위가 찾아왔지요. 대체 이번 여름은 얼마나 더우려고 이러는건지 벌써 부터 걱정이네요. 이사를 하면서 기존에 사용하던 선풍기는 다 버리고 왔고, 침실에 있던 벽걸이 에어컨 때문에 딱히 선풍기를 구매할 생각은 없었습니다. 새 집에 전에 사용하던 에어컨을 떼와서 달려고 했으나, 스탠드 에어컨 설치기사분이 빤스런 하는 바람에 결국 베란다에 덩그러니 벽걸이 에어컨이 놀고 있습니다. 동네 설치기사를 부르려다가 믿을수가 없어서.. 그냥 이래저래 시간만.. 침실이야 그렇다치고.. 게임도 하고 책도 보는(?) 서재가 문제였습니다. 아파트가 지은지 오래된 곳이라 구조상 에어컨을 달수가 없더군요. 해서 선풍기 한대는 있어야 겠다 싶어서 알아보다.. 2019. 6.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