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넨도로이드/기타 애니메이션

넨도로이드 No.803 명탐정 코난 코난 에도가와

by Duckuzine 2019. 6. 7.
반응형

 

넨도로이드 No.803 명탐정 코난의 주인공 코난 에도가와 입니다.

사실 패스하려고 맘먹고 있었습니다만 하이바라가 발매된다고 해서..

만다라케에서 굿스마 특전 있는걸로 미개봉 중고 구매했습니다.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예전에 굿스마에서 나름 의미있는 제품들을 박스아트의 옆부분을 뚫려있는 방식으로 출시했는데요.

코난도 그중에 하나입니다.

창렬 굿스마가 되기 직전의 방식이라서 그런지 먼가 짠한 느낌이네요. 

 

이 제품을 스킵하려고 했던 이유는 코난이나 하이바라 자체가 넨도에 최적화된 캐릭터이긴 한데..

굿스마가 캐릭터의 개성을 제대로 살리지 못해서 였습니다.

보는 사람마다 다른 느낌이겠지만 저에겐 그랬네요.

 

예전에는 당연하다라는 느낌의 블라스터였는데..

그립네요.

 

주머니에 손 넣는 모양의 팔이 특이점이라면 특이점이네요.

 

제트 보드는 그냥 그렇습니다.

 

마이크 나비 넥타이는 손의 구멍에 넣을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원래 달려 있는 넥타이는 저 포즈를 위해 분리가 됩니다. 

 

어처구니 없다는 표정은 잘 살리긴 했네요. 

 

굿스마 특전입니다.

바보 말풍선인데요.

원체 심심한 코난에게 가뭄의 비같은 존재로군요.

차라리 '진실은 언제나 하나!' 라는 말풍선을 주지..

 

먼가 무척이나 심심한 넨도네요.

하이바라는 내년 2월 출시 예정입니다.

 

이상 덕후진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