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넨도로이드/기타 애니메이션

넨도로이드 No.1040 키노모토 사쿠라 클리어 버전

by Duckuzine 2019. 6. 21.
반응형

 

넨도로이드 No.1040 키노모토 사쿠라 클리어 버전 입니다.

초대로리로리 체리라고도 하지요.

중딩이 된 교복 사쿠라도 리뷰했었죠.

못보신분들은 요기로▼ 

 

넨도로이드 No.918 키노모토 사쿠라 토모에다중 교복 버전

https://duckuzine.tistory.com/434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이번엔 하늘색이 테마입니다.

 

처음에 떴었던 넨도 정보라던지 박스를 보고선 그닥 기대를 하지 않았습니다만..

(그거슨 나의 실수)

 

 

마법진도 공짜로 들어 있네요.

 

 

2단 블라스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꽤나 화려한 의상이네요.

아마도 토모요가 디자인했겠죠?

클리어카드편은 안봤지만..

 

 

넨도의 기본 디자인이 늘 그렇듯 뒷치마는 불룩합니다.

사쿠라의 하체 또한 투명한 기둥으로 상체와 결합하는 식입니다.

좀 헐렁한 관계로 마구까지는 아니지만 치마가 쉽게 돌아갑니다. 

 

 

깃털 디자인(?)인것 같은데 거치대와 좀 간섭이 있습니다.

(그래서 치마를 막 돌아가게 했는지도..?)

 

 

왕관은 윗머리에 두개의 구멍이 나있고 그쪽으로 결합합니다.

힘을 주어 눌러야 하는데 눌러야 할 부분이 뾰족한지라 처음에 결합하는데 좀 애를 먹었네요.

결합이 잘 안되시면 좌우를 바꿔서 해 보세요.

엉성하지만 그래도 잘 고정됩니다.

 

클리어카드는 아래쪽에 튀어나온 부분이 있고 카드 전용 손에 결합하여 사용합니다.

이것도 엉성해 보이는데 나름 잘 고정됩니다. 

 

 

뾰족한 부분이 유난히 많네요.

팔이 좀 뻑뻑한지라 상체에 결합하는데 애좀 먹었습니다.

 

 

그리고 이 자세..

흐음..

좋네요.

간만에 넨도를 리뷰하면서 만족감이 듭니다.

이 자세에선 지팡이를 든 팔은 기본 팔 + 보조팔의 지팡이용 장갑을 결합해야 합니다.

그런데 구멍 사이즈가 달라서 결합해 두면 장갑이 쉽게 분리되네요.

순접이 필요할것 같긴 한데 일단은 스킵..

요거 하나가 옥의 티네요.

 

 

중딩교복 사쿠라에 비해서 머리색이 밝아 졌습니다.

살짝 성숙해진 느낌 같은게 드네요.

 

 

클리어 카드 플라이트(나비 날개 같은 리본)의 결합을 위해 고정핀은 2단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1번 핀을 분리해서 날개를 2번 핀과 결합하고 다시 1번 핀을 결합해 줍니다.

플라이트가 연질소재라 감촉도 좋고 결합도 좋네요.

 

지팡이에 날개를 달아 타고 다녔던 플라이의 클리어카드 버전

 

아 사쿠라짱의 뒷태 ♡

 

 

역시 사쿠라는 케로짱이 있어야..

 

 

정말 간만에 완성도 높은 맘에 드는 넨도가 나왔네요.

아직 못구하신 분들은 필구!! 입니다.

이 정도로만 뽑아주면 정말 좋겠는데 말이죠..

 

이상 덕후진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