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넨도로이드/기타 애니메이션

넨도로이드 No.918 키노모토 사쿠라 토모에다중 교복 버전

by Duckuzine 2018. 10. 22.
반응형


넨도로이드 No.918 키노모토 사쿠라 토모에다중 교복 버전입니다.

카캡사 클리어 카드편이 새로 방영하기 시작했지요.

방영전 정보나 작화 수준을 보고선 왠지 카드캡터사쿠라는 그냥 추억으로만 남겨두는게 아름다울 것 같은 예감이 들어서 보진 않았습니다만..

넨도는 스킵할수가 없어서 구매했습니다.

 




구성품은 단촐합니다.



팔 4피스와 가방과 손 하나가 봇짐에 들어 있구요. 



치마속에는 부루마를 입고 있네요.



등 결합은 수월한 편이나 하체 고정이 좀 약해서 막 돌아가는 편입니다.

그렇다고 빠지진 않아요.



원조로리로리의 위엄은 전혀 느껴지지 않구요.



토모요(지수)를 데려와 보았습니다.

비교를 해보니 거치대도 원가절감한게 보이네요.

신버전이 높이는 낮아지고 재질은 싼티가 납니다. 



딱히..



모에한 포즈나 표정이 없네요.



전작 사쿠라 넨도에서 정말 꼴도 보기 싫었던 지팡이는 클리어카드 버전에선 업그레이드 되었나 보네요.



이번엔 곧게 뻗어 있긴 하군요. 



아마도 샤오랑이 준 테디베어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색이 저색이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설마 케로짱 대신인건가..


사쿠라가 홍콩가는 샤오랑에게 수작업으로 만들어 준 '사쿠라'이군요.

클리어 카드 1화에서 샤오랑이 다시 사쿠라에게 '사쿠라'를 돌려줍니다. 



씬 스틸러 토모요



초대 사쿠라에 들어 있는 케로짱입니다.



초대 사쿠라와 비교했을때 무게는 절반 정도 됩니다.

예전엔 모자 자체도 통짜고 자석도 들어 있었지요.





애매모호하네요.

모에한 포인트가 전혀 없어요.

프로포션도 별로고 특이한것도 없습니다.

이게 카캡사 클리어카드편의 정체성이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만..



이상 덕후진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