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넨도로이드/기타 애니메이션

넨도로이드 No.1009 아라레 노리마키 고양이귀 버전 & 갓짱

by Duckuzine 2019. 6. 10.
반응형

 

넨도로이드 No.1009 아라레 노리마키 고양이귀 버전 & 갓짱 입니다.

굿스마 공홈에서 갓짱(삐삐) 한마리를 더 추가해서 특전으로 팔길래(?) 공홈서 구매했습니다.

공홈은 ems고정이라 어쩔수 없긴 한데 ems는 이제 정말 못쓰겠군요.

일본에서 비행기 타고 오는데 일주일 걸리는게 실화라니..

머 한국쪽 배송이 폭주해서 밀렸다고 공지를 띄우긴 했었지만서도..

일본쪽 우정국 인력 문제가 상당히 심각하긴 한가봅니다.

 

여튼 리뷰 시작합니다.  

 

 

패키지가 묵직하니 2단 블래스터인것 같네요.

 

머 포즈는 그냥 그렇습니다.

 

천엔짜리 특전입니다.

 

900번 아라레한테 보내줘야지요.

 

2단 블래스터입니다.

최근 굿스마의 행동을 보면 딱히 2단 블래스터가 필요없는 정도의, 봇짐으로 해결할 볼륨이긴 한데 왜 2단으로 했는지 궁금하긴 하네요.

  

거치대는 900번 아라레의 그 성의 없는 3단입니다.

고양이 꼬리는 상하 좌우로 움직입니다.

 

비행사 모자의 퀄이 좋네요.

고양이 모자는 고정이 잘 안됩니다.

모자만 잡고 들어 올리다가는 아래로 번지하는 아라레의 몸통을 보실수 있습니다.

 

900번 아라레와 비교해보았습니다.

그냥 그게 그거입니다.

 

확샷이 도마뱀처럼 나왔네요. 

 

사실 900번 아라레에 워낙 실망했기에 고양이귀 버전이 나온다고 해도 스킵하려고 했었습니다만..

의리로 구매했습니다.

그래서 이번 아라레에 거는 기대가 1도 없었지요.

보통 기대없이 개봉했을때 의외의 포텐이 터지곤 했는데..

이건 정말 1도 없네요.

 

시티헌터 사에바 료나 마키무라 가오리도 예약을 안한건 이런 실망감때문이 아닐지 싶습니다.

추억은 추억일때 아름답다.

 

이상 덕후진 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