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14

넨도로이드 No.934 릴리에 활기찬 버전 넨도로이드 No.934 릴리에 활기찬 버전 입니다.항상 의존적이던 소녀가 머리를 자르고 새롭게 태어난다라는 클리셰에 의해 태어난 버전 이지요.포덕도 탈덕했고 애니 보는 것도 포기한 상황에서 별로 의미 없는 캐릭터 이긴 하지만 포켓몬 시리즈이고 히로인이기에 새 버전도 구매했습니다.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이쁜 레몬색 박스아트입니다. 삐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패키지는 아주 단촐합니다.포켓몬 넨도가 아니라고 해도 믿을만한 구성이네요. 봇짐엔 거치대와 팔 8피스가 들어 있습니다. 릴리에의 특징은 잘 잡았네요. 놀랍게도 삐삐는 통짜입니다. 팔도 안움직입니다.자립하긴 하는데 약간은 불안한 무게 중심입니다. 가방은 이쁘네요.거치대는 몸통과 결합할수도, 레드처럼 가방에 결합할수도 있습니다. 구성품을 눈여겨 보셨으면 .. 2018. 11. 20.
넨도로이드 No.904 페이트 그랜드 오더 아처 / 이슈타르 넨도로이드 No.904 페이트 그랜드 오더 아처 / 이슈타르 입니다.첫 페이트 넨도입니다만..페이트는 손 안대려고 했었는데 헐벗은 금색에 끌려서 구매했네요. 리뷰 시작합니다. 박스가 묵직합니다.이단 블라스터가 기대되는 상황이었지요. 역시 이단 블라스터에 거치대도 2개네요.봇짐도 여전히 있습니다. 봇짐내용은 거치대 2개에 푸치 암 2개 그외 고정에 쓰이는 부속들이 들어 있네요. 기본자세입니다.헐벗은 금색은 매력적이죠. 장발이라 머리가 무거운 넨도입니다만..빨간 원으로 표시했지만 고정하는 부분의 구멍이 얕고 크게 뚫려 있습니다.꽉 잡아주지 못하는 관계로 가뜩이나 부양자세가 많은 이슈타르에 많은 애로사항이 꽃이 핍니다. 시그니쳐인 활도 통으로 되어 있어 몹시 무겁습니다.푸치 암으로 고정하기 힘이 듭니다. 꼬는.. 2018. 11. 12.
넨도로이드 No.898 레이싱 미쿠 2018 ver. 넨도로이드 No.898 레이싱 미쿠 2018 ver. 입니다.올해부턴 레이싱 미쿠도 굿스마레이싱 스폰서에 가입하지 않더라도 구매할수 있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구매하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이번 레이싱미쿠의 디자인은 먼가 짬뽕 된듯한 느낌이라..사실 기대를 별로 하지 않았습니다만, 기대했던 것 보단 괜찮은 느낌이지만 좋다라는 느낌도 받을수 없는 그냥 소소한 넨도였습니다.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배송된 박스를 보아하니 15년부터 이어지던 박스의 사이즈도 변경되었구나 라는 알수 있었습니다.하긴 전에 개봉한 유키미쿠의 변경된 박스 사이즈만 봐도 예상이 가능한 부분 이었긴 하지요. 레이싱 미쿠 답게 별 포즈는 없습니다. 17 레이싱 미쿠와 박스 크기 비교입니다. 예전 사이즈 블라스터는 대부분이 비어있어서 불평하기.. 2018. 11. 9.
어세신 크리드 오디세이 후기 어세신 크리드 오디세이 후기입니다.18년 하반기는 정말 해볼만한(명작X) 게임들의 홍수로군요.드퀘, 스파이더맨, 어크 오디, 레데리2까지.. 어크 오디 트로피가 몇개 안남은 상황에서 레데리2가 발매되서 갈등에 휩싸였습니다.레데리2를 시작하면 분명 어크 남은 트로피는 못딸게 분명하기 때문이지요. 결국 레데리는 설치만 일단 해놓고 어크를 달렸습니다.하지만 생각지도 못한 복병을 만나게 되고 이제야 플레티넘을 땃네요. 어크 시리즈의 최초의 여성 어세신 카산드라 어크 오디세이를 하면서 느낀점이 있습니다. 유비소프트 게임은 다시는 안해야겠다. 버그면 버그, 스토리 전개면 전개 등등..머하나 제대로 되는게 없습니다.콘솔게임을 하면서 이렇게 많은 블루스크린을 본것도 처음이고, 특정 지역에서 프레임 드랍은 물론이고, 세.. 2018. 11.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