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넨도로이드/포켓몬스터 시리즈

넨도로이드 No.934 릴리에 활기찬 버전

by Duckuzine 2018. 11. 20.
반응형


넨도로이드 No.934 릴리에 활기찬 버전 입니다.

항상 의존적이던 소녀가 머리를 자르고 새롭게 태어난다라는 클리셰에 의해 태어난 버전 이지요.

포덕도 탈덕했고 애니 보는 것도 포기한 상황에서 별로 의미 없는 캐릭터 이긴 하지만 포켓몬 시리즈이고 히로인이기에 새 버전도 구매했습니다.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이쁜 레몬색 박스아트입니다.



삐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패키지는 아주 단촐합니다.

포켓몬 넨도가 아니라고 해도 믿을만한 구성이네요.




봇짐엔 거치대와 팔 8피스가 들어 있습니다.



릴리에의 특징은 잘 잡았네요.



놀랍게도 삐삐는 통짜입니다. 팔도 안움직입니다.

자립하긴 하는데 약간은 불안한 무게 중심입니다.




가방은 이쁘네요.

거치대는 몸통과 결합할수도, 레드처럼 가방에 결합할수도 있습니다. 





구성품을 눈여겨 보셨으면 아시겠지만 그냥 팔바꾸기 놀이입니다.

무척이나 심심한 넨도 네요. 



구버전 릴리에



수련



고자 지우



그리고 당신..

은 아니고 요 표정 하나는 건진것 같네요.




이상 덕후진 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