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넨도로이드/기타 애니메이션

넨도로이드 No.904 페이트 그랜드 오더 아처 / 이슈타르

by Duckuzine 2018. 11. 12.
반응형


넨도로이드 No.904 페이트 그랜드 오더 아처 / 이슈타르 입니다.

첫 페이트 넨도입니다만..

페이트는 손 안대려고 했었는데 헐벗은 금색에 끌려서 구매했네요.


리뷰 시작합니다. 




박스가 묵직합니다.

이단 블라스터가 기대되는 상황이었지요.





역시 이단 블라스터에 거치대도 2개네요.

봇짐도 여전히 있습니다.



봇짐내용은 거치대 2개에 푸치 암 2개 그외 고정에 쓰이는 부속들이 들어 있네요. 



기본자세입니다.

헐벗은 금색은 매력적이죠.



장발이라 머리가 무거운 넨도입니다만..

빨간 원으로 표시했지만 고정하는 부분의 구멍이 얕고 크게 뚫려 있습니다.

꽉 잡아주지 못하는 관계로 가뜩이나 부양자세가 많은 이슈타르에 많은 애로사항이 꽃이 핍니다. 



시그니쳐인 활도 통으로 되어 있어 몹시 무겁습니다.

푸치 암으로 고정하기 힘이 듭니다. 





꼬는 다리는 참 맘에 드네요.



이 모에한 얼굴이 없었으면 아무리 끌렸다 해도 구매 안했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요 자세로 전시하려고 했으나..



앞에 언급한대로 고정하는 부분이 짧아서 툭 치면 빠져 버리고 머리도 무겁기 때문에 자꾸 뒤로 눕습니다. 



하지만 이 표정은.. ♡



신(新)넨도치고 본체 고정에 문제가 있고, 무거운 통짜 부품들을 사용함으로써 포즈 잡는데 살짝 짜증이 납니다.

실망과 하트뿅뿅을 오가는 넨도네요.

첫 페이트 넨도였는데 그동안 안모으길 잘했다 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이상 덕후진 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