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갤럭시탭 S6 10.5

갤럭시탭S6 1007 펌업후 3일 사용 후기

by Duckuzine 2019. 10. 10.
반응형

 

10월 7일에 갤탭S6 펌업이 올라왔습니다.

보통 사용자들은 체감할 수 없는 리듬게임 유저들의 터치씹힘에 대한 문제가 있었고..

이 문제로 AS센터를 방문했었지만 하드웨어 이상은 없다라는 판정을 받고 철수했었습니다.

기사분께 이것저것 물었지만, 기사분은 갤탭S6는 처음 본 것 같은 반응이었고, 전달내용이 있는지 펌업예정이 있는지에 대한 내용도 모르겠지만 하여튼 없다라는 느낌의 대답을 듣고 왔었습니다.

 

삼성멤버스에서도 터치이슈에 대해 언급하는 글도 몇개 없었고, 해서 저도 포기하고 글이나 하나 올리자 라는 생각으로 접속했습니다만, 마침 펌업소식이 올라왔길래 재빨리 펌업했습니다. 

다행이도 터치 이슈에 대한 수정이 이루어졌네요.

 

저말고도 많은 사람들이 지적했던 터치씹힘의 원인은 누전에 의한 터치스크린 신호간섭이었습니다만, 이것이 소프트웨어적으로 수정이 가능한가에 대한 의문이 있었고, 터치오류가 수정된 펌업을 하고 나서도 좀 반신반의 했습니다.

섣불리 버그가 수정되었다고 포스팅 하기엔 그래서 펌업후 재부팅없이 3일 사용을 하였고, 문제가 되었던 리듬게임류를 어제 쉬는 날이고 해서 2시간 정도 연속으로 돌려보았는데 다행히도 터치씹힘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게다가 하드한 체크를 위해 백그라운드로 일부러 많은 어플들을 돌렸는데, 전에 있었던 메모리 부족으로 화면과 소리의 싱크가 밀리는 현상도 사라져서 퍼포먼스도 상승효과가 있었습니다.

또한 충전시 화면을 꺼도 계속 화면에 표시되는 배터리 표시 등의 기능(?)이 수정되었고, 북커버나 키보드 커버 사용시 방전이 빨리된다는 문제도 수정이 된 것 처럼 보입니다.

 

사실 거의 포기 상태로 팔고 아이패드 신형으로 가야하나 고민중이었는데, 수정이 되서 기분이 좋습니다.

 

이상 덕후진 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