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갤럭시탭 S6 10.5

갤럭시탭 S6 힐링쉴드 AG Nanovid 액정보호 필름 구입

by Duckuzine 2020. 1. 10.
반응형

 

갤럭시탭 S6 힐링쉴드 AG Nanovid 액정보호 필름 구입 다시 구입했습니다.

힐링쉴드 공홈에서 재구매시 할인혜택을 주긴 합니다만, 다른곳에서 할인받으면 더 싸다는게 함정이겠네요.

 

어쨋든 지긋지긋한 터치가 뻑뻑한 현상을 줄이고자, 며칠전 구매해서 멀쩡히(?) 사용하던 올레포빅 필름을 떼버리고  다시 AG(안티 글레어) 필름을 구매해서 붙였습니다.

올레포빅 붙일때와는 좀 다르게 이번엔 처음 부착이 좀 삐딱하게 되서 다시 떼서 붙이고, 그 사이 먼지는 속에 들어가고..

고생 좀 했습니다.

 

 

안티글레어는 저반사란 뜻입니다.

확실히 저반사입니다만, 그만큼 필름이 살짝은 불투명하기 때문에 화면이 왜곡됩니다.

좀 자글자글한 현상이 생깁니다만, 적응되면 또 괜찮네요.

밝기를 전보다 조금은 높여서 사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구매 전 자세한 설명이나 리뷰가 별로 없어서 걱정했는데, 예전에 갤럭시1때 사용했던 그런 표면이 매끈한 류의 필름이 맞습니다.

 

천국이네요. 손가락이 기분좋게 미끄러집니다.

머 그렇다고 리듬 게임 하면서 못하던 풀콤보를 잘하게 되고 그런건 아닙니다.

사실 액정탓보단 손가락 탓을 해야 하는 것이 맞습니다만, 터치가 뻑뻑하다면 이 AG 액정보호필름을 사용하세요.

 

처음 액정보호 필름이 나왔을때는 여러가지 종류의 코팅으로 선택의 폭이 넓었으나, 시대가 바뀌어 액정보호라는게 말 그대로 액정의 파손을 방지하는 기능으로만 쓰이다보니, 강화유리라는 것이 나오게 되고, 보호 필름이나 안티글레어 같은 것은 찾아 보기도, 쓰는 사람도 드물게 되었네요.

 

여튼 이번 지름은 만족입니다.

 

이상 덕후진 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