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94

삼성 오딧세이 g7 32" 게이밍 모니터 구입 엘지 4k 끝판왕 32ud99 모니터 쓰다가 1년만에 고장나고, 패널 수급 오래걸린다고 해서 환불 받아 그 돈으로 삼성 오딧세이 g7 32" 게이밍 모니터 LC32G75TQSKXKR 구입했습니다. 사실 옵치나 배그 하는거도 아니고 게이밍 모니터는 필요 없는데, 엘지든 삼성이든 4k모니터는 포기한건지 이런 쪽만 올인하는지라 선택의 여지가 별로 없었네요. 4k uhd 쓰다가 qhd라 조금은 아쉽고, 곡면 패널이라 그래픽이나 문서작업하는덴 조금 거슬리긴 합니다만, 쓰다보면 적응됩니다. 하단과 후면에 led도 나름 고급지고, g싱크 적용 모델이라 디아3 정도만 돌려 보았습니다만 잘 적용되네요. 다만 리프레시가 과해서 그런건지 로딩화면과 같은 단색 표현에선 좀 자글자글해 보이는 느낌은 있습니다. hdr도 동적으로.. 2020. 9. 23.
아이유가 쏘아 올린 8K? 현실은 핸드폰 화면 아이유의 유스케 공연중 직캠 몇개가 8k로 kbs 유튜브로 풀렸습니다. 아이유의 팬으로선 반가운 일이었습니다. 감상하는 동안 요즘 시국에 모처럼 힐링이 되는 시간이었던 것 같네요. 역시 징짱이 쵝오시다! 8k라.. 바로 중앙일보인지 어딘지에서 아이유가 쏘아 올린 8k 라는 기사가 뜨더군요. 머 여지없이 삼성 광고였죠. 삼성에서 8k티비를 출시하긴 했습니다만, 그다지 이슈도 되지 않았고, 판매량도 좋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도 그럴것이 요즘 사람들은 해상도에 별 관심이 없습니다. 티비쪽 해상도는 일반인들 수준에선 별 의미가 없습니다. 아니 티비라는게 사실 별 의미가 없어지고 있죠. 요즘 애키우는 젊은 부부들은 거실에서 티비를 치우고 대신 책장을 놓고 있고.. 그렇지 않은 구매자들은 거거익선(巨巨益善) 이라고.. 2020. 9. 23.
Playstation 5 예약시작 살까? NO! 플레이스테이션5가 많은 이들의 예상을 깨고 이른 발매일이 확정 되었습니다. 11월 12일 입니다. 어제 발표를 했는데 바로 내일부터 온라인 예약을 받는군요. 아마도 선제공격을 한 엑스박스 때문에 이런 신속한 일정을 만든게 아닐까 싶네요. 가격은 우려대로 조금은 과한 가격으로 나왔습니다. 여튼.. 이런 좋은 소식에도 걱정이 하나 있죠. 매크로 되팔이들의 1초 어택 일반 유저들은 구매버튼 구경도 하기 힘들겁니다. 21세기에 살면서 무언가가 나올때마다 왜 항상 이런 일을 겪어야 하는지 도무지 알수가 없습니다. 만약에 산다고 해도 아마 동네샵에서 구매 하게 될겁니다. 어쨋든.. 저는 저 뻔한 장단에 춤추진 않을겁니다. 곧 플스5 프로가 나올 확률이 높기 때문이죠. 소니는 타기종들에 비해 뒤쳐지는 사양에 대한 지.. 2020. 9. 17.
넨도로이드 No.1285 드래곤 퀘스트 XI 주인공 넨도로이드 No.1285 드래곤 퀘스트 XI 주인공 용사님입니다. 너무 재미있게 했던 게임인지라 안살수가 없었습니다. 마르티나나 베로니카도 나왔음 좋겠다라고 생각은 하지만.. 넨도의 라인업은 여지껏 등장한 것들로 미루어 보면 주인공이 맨처음 나올 경우 다른 캐릭터들이 나올 확률은 무지하게 낮습니다. 여튼 리뷰 시작합니다. 먼가 있어보이고, 다른 넨도와 비교했을때 비싼 가격인지라 기대를 좀 했습니다만.. 그냥 스퀘어 에닉스에게 주는 로얄티였던 모양입니다. 블라스터도 아까웠는지 간만에 봇짐이 등장하고, 팔 3개, 손 1개, 푸치 거치암, 스페어 스마일 조인트, 그리고 큰 거치대가 들어 있습니다. 치마? 라기 보단 롱코트의 아랫부분을 분리하면 좀 특이한 하체의 구조를 볼수 있습니다. 삼각형의 관절형 하체이며,.. 2020. 9. 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