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밀리시타 5차 LNK 결산 및 후기

by Duckuzine 2024. 12. 30.
반응형

이번 5차 LNK는 좀 힘이 빠진다고나 할까 쉬어 가는 스테이지 였습니다.

친추된 분들도 보통 1일차나 2일차에 신규 카드 풀업해서 교체하는데, 이번엔 영 느리네요.

그만큼 먹을거 없는 잔칫상 같은 느낌입니다.

 

그간 1차부터 4차 LNK에서 전 타입에 3타입 SU와 CB를 투입함으로서 모든 덱의 성능을 다 비슷하게 만들어 주었고,

신규 스킬인 OE를 투입함으로서 조금의 높낮이를 만들었습니다.

그간 FES때 해오던 순서대로라면 3타입이 아닌 단일덱이 나올 차례였고,

스킬도 SU나 CB가 아닌 DB가 슬슬 나올 차례였습니다만,

바뀌지 않았습니다.

게다가 전 포스팅에서 지적했듯이 카렌은 SU 11초라 완전한 스코어덱을 만들수 없고,

카오리도 FES 아미의 자리만 대신할 뿐 프린세스나 페어리덱에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

그러니 스코어적으로 큰 상승을 기대할 수 없어, 새 LNK캐를 뽑고 한참 재미있어야 할 스코어링이 지루해져 버리네여.

 

 

3타입은 올타입곡들에야 성능이 좋지, 단일곡들에선 고점을 뽑기엔 아쉬움이 있죠.

엔젤 비쥬얼 덱의 점수를 올리려면 5성 사요코와 5성 세리카 DE를 빼고 FES 카렌과 마츠리 OE를 넣어주면 되긴 하는데.. 

당장 다음 신규 OE가 엔젤 비쥬얼 9초로 추가된다면 사요코 DB로 버틸수 있는지라,

금방 교체될지도 모를 카렌을 덥썩 5성 찍기엔 부담 되서 상황을 봐야 할것 같긴 합니다.

디음달엔 FES 아리사 5성 찍어줘야 하기도 하고..

 

 

여튼 이번엔 왠지 모르겠으나, 특이하게 2일 더 LNK기간을 주어 무료 20연을 더 돌릴수 있습니다.

보통 27일에 시작되는 LNK가 25일에 시작했죠.

연말엔 언제나 그랬듯 아직 누가 나오게 될지 모를 월초의 OE 끝날때 까지 무료10연을 돌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엔젤 9초가 나온다면 좀 돌려보고, 아니면 나오든 말든 그냥 무료10연만 냠냠 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