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Hardware

리안리 TL LCD 팬 AS 후기 (feat. 서린C&I)

by Duckuzine 2024. 3. 14.
반응형

며칠전 TL120 LCD 팬에서 소음이 발생하여 AS 보냈다는 포스팅을 했었죠.

 

https://duckuzine.tistory.com/634

 

HYTE Y60 봇치 영입 + 리안리 TL120 LCD 팬 소음

후면에 설치했던 리안리 TL120 LCD 팬에 소음이 발생했습니다. 처음엔 pc온도가 올라가서 고속으로 돌고 나면, 다시 저속으로 돌아가도 지속적인 탁탁탁탁하는 소리가 모터에서 들리고, 리안리 프

duckuzine.tistory.com

 

 

금요일에 보내고 수요일에 새 교환품 받았습니다.

월요일에 서린에 도착했고, 바로 발송한 것으로 보여지네요.

이렇게 추측할수 밖에 없는 이유는 서린의 AS 일처리 때문입니다.

전혀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처리 결과 통지 하나 없이 바로 새제품으로 발송해주는 것이 서린이 유통하는 제품들을 믿고 구매하는 이유이겠죠.

지금(2024.03.14)  TL120 LCD 화이트 재고가 전국 어디에도 없는데, AS용 재고를 따로 가지고 있다는 것도 정말 어질어질하네요.

 

 

물론, 그전에 정식 서린 유통 제품인지, 구매는 언제 어디서 했는지, 불량 증상은 어떠한지 카톡 상담으로 상세히 설명하고 소명해야합니다만, 인정이 된다면 바로 AS접수가 됩니다.

초기 불량이나 사용중 불량이라면, 부품들을 분리하고 잘 포장해서 보내면 끝입니다.

사실 카톡상담이야 그렇다고 치는데, 부품들을 모두 분리하고 재포장하는게 상당히 귀찮은 일이죠.

상태가 왠만하다면 접수자체를 안하거나, 하더라도 보내지는 않게 되더군요.

 

물론 저런 시스템을 악용하는 악성사용자들도 존재합니다.

모 커뮤 등에서 여론전 하려고 선동 하려다 역풍 쳐맞고 버로우한 글들 몇번 봤었습니다만,

사실 이런 서린의 AS정책은 찬양받으면 찬양받았지 깔 부분은 사용자 입장에선 전혀 없습니다.

오히려 '저렇게 해줘도 마이너스 안날까?' 하고 걱정이 될 정도이기도 하죠.

 

 

여튼 탁탁탁탁 거슬리던 소음이 사라져서 너무 조으네요.

사랑해요 서린♥

 

어쩌다 보니 서린 찬양글이 됬는데..

이런 아름다운 유통사들이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