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넨도로이드/기타 애니메이션

넨도로이드 No.1300 이누야샤

by Duckuzine 2020. 10. 15.
반응형

 

넨도로이드 No.1300 이누야샤 입니다.

넘버링 100번대마다 의미있는 것들을 발매하곤 했는데, 최근 관심은 뜸했었습니다만..

사고보니 이누도 100번대 로군요.

스포하자면 100번대 넘버링에 맞게 잘 나왔습니다.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갑자기 이누야샤 넨도가 나온다고 해서 좀 뜬금없긴 했는대..

조금 지나고 보니 이누야샤 속편인 반요의 야샤히메가 발표되었네요.

주인공은 셋쇼마루 딸인 쌍둥이 자매와 카고메와 이누야샤의 딸입니다.

 

포징은 그냥 그렇구나 생각했었는데 막상 보니 실물은 좋습니다.

 

2단 블라스터로 되어 꽉찬 구성을 자랑합니다.

 

루미코 여사의 이름과 소학관  표시만 있네요.

 

강아지 자세도 구현할수 있습니다.

 

이누의 손톱 도색 표현까진 아니지만, 뾰족한 손톱의 모양도 잘 나타나 있습니다.

 

철쇄아 표현도 잘 되어 있네요.

 

이누야샤 오스와리!!

카고메도 나왔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하지만..

카고메보단 셋쇼마루가 나왔음 좋겠네요.

 

 

산혼철조!!

 

 

팔이 좀 헐거워서 포징이 힘들긴 한데 이 정도면 충분히 레드썬 할수 있겠네요.

모처럼 기분 좋은 오픈 이었습니다.

 

이상 덕후진 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