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여봐요 동물의 숲 주민 랭킹입니다.

    모동숲 열풍이라고 할 정도로 국민게임이 되어가고 있는 느낌입니다.

    코로나가 끝나기 전까진 계속 될 것 같은 분위기네요.

    여전히 일반 스위치 뿐만 아니라 스위치 라이트, 동숲 에디션, 동숲칩은 품귀현상 입니다.

    이 와중에 용팔이들과 되팔램들은 뒤지지도 않는지 꾸준히 설치고 있고, 위X프는 미끼상품으로 교묘하게 소비자 기만하고 있고..

    정말 개판이 이런 개판이 없습니다.

    저도 동디션 노리고 있는데, 글쎄요..

    꼭 구했으면.. ㅠㅠ

    (되팔램들 정말!! 꼭!! 반드시!! 다 뒤졌으면 좋겠습니다.)

     

    전 세계의 유저들의 선호도 동숲 주민 랭킹입니다.

    출처는 https://atsumori-tanukichi.com/archives/3425 입니다

     

    글 작성하면서 이름이 가물가물한 동물 찾아보려고 갔는데, 나무위키 주민 리스트 테러 당했네요.

    미친 병신들 너무 많아요.

     

    랭크 S+

    잭슨, 모니카, 미애, 쭈니, 탁호, 클레오

     

    S+랭크엔 새 동물 주민인 잭슨, 모니카, 미애가 있군요.

    쭈니야 그렇다 치고 탁호와 클레오가 S+랭은 좀 의외..

     

     

    랭크 S

    문리나, 이오, 스트로베리, 히죽, 럭키, 패치, 솔미, 사이다, 피터, 레미

     

    럭키는 한국에선 인기가 거의 전멸이죠. 귀여운데..

    아 사이다는 정말 귀욤.. ㅎㅎ

     

    랭크 A

     

    나탈리, 유니오, 아폴로, 시베리아, 부케, 비앙카, 한나, 카라멜, 피엘, 귀오미,

    릴리, 레이니, 팽수, 리카르도, 로보, 빙티

     

    나탈리, 시베리아, 부케야 원체 인기 주민이고, 늑대들이 A랭크에 모여 있네요.

    전 한나가 노린건지 우연인지 데드풀 같은 느낌이라 맘에 들어서 영입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랭크 B

    B랭크부턴 의미가 없는 듯 해서..

    그중 인기 주민만 뽑아보죠.

    릴리안, 가부키, 1호, 뽀야미, 애플, 루나가 있네요.

    뽀야미랑 애플이 인방하는 애들에겐 거의 1순위던데 저도 영입하긴 했습니다만, 왜 그런지는 의문..

     

    랭크 C

    프랑소와, 크리스틴, 다람, 닌토가 보이네요.

    운동광중엔 닌토의 대체제는 없는 것 같은데 말이죠.

     

     

     

    랭크 D

    예링, 올리비아, 신옥, 윤이, 톰슨, 초코, 2호, 4호, 바슬레, 아이다가 보이네요.

    올리비아가 D랭인건 좀 의외군요.

     

     

     

    랭크 E

    제 자동 랜덤 영입 2, 3, 4등이 E랭크에 다 있네요,

    나디아, 차코, 헨리..

    모두 퇴출 성공했습니다.

    헨리는 그리 밉상은 아닌데 느끼한 성격이면 역시 잭슨!! 이라는 생각이어서 그랬던 건지 왠지 미워요. ㅎㅎ

     

     

     

    랭크 F, 그외..

    김말이, 폴라, 아잠만이 보이네요.

    김말이는 첫 동물주민 이었지만 집도 안이쁘고, 하는 짓도 영 맘에 안들어서..

    폴라, 아잠만은 마일티켓 엄청 써서 마지막에 나온지라 어쩔수 없이 데려온 동물들이기도 하고..

    인테리어가 정말 특이한 주민들인데, 그다지 정이 안가네요.

     

    역시 사람의 눈은 한국이던 외국이던 다 거기서 거기인것 같습니다.

    이쁘고 귀여운 것을 좋아하는 것.. 이게 사실 사람의 본성이긴 하죠.

     

    근데 평상시에 그렇게 목놓아 평등과 차별금지를 외치는 그분들은 다 어디로 갔을까요?

    다들 잭슨~ 잭슨~ 하면서 동숲하고 있거나, 나무위키나 테러하고 있다에 오백원 걸겠습니다.

    넷상이라고 제2의 인격을 만들어서 막말하고 우월한 척 하는 이중적인 인간이 되지는 맙시다.

    아시겠죠?

     

    지금까지 덕후진 이었습니다.


    Posted by 덕후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