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Software

ms 오피스 2021 home & student 영구버전 구입

by Duckuzine 2024. 1. 17.
반응형

갤럭시북, 그램 등 년초 노트북 구입 시즌 마다 사은품으로 주는 ms 오피스 2021 home & student 영구버전 입니다.

 

 

매년 노트북을 바꾸거나, 난 평생 오피스를 쓸 일 없다 라고 생각하거나, 노트북 사는데 무리해서 몇만원이라도 땡기려거나 하는 분들이 내놓는 매물이 년초마다 넘친다고 합니다.      

그간 오피스 2007 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업데이트를 다해도 파일 로딩이 점점 느려지고, 전에 없던 4k 해상도 이슈도 생겨, 구매할까 하고 중고장터 뒤져보니 싸게 파는 분이 있어 바로 구매했습니다.

 

 

로딩속도도 돌아왔고, 해상도 이슈도 이젠 없네요.

하지만 최근 마소 답게 설치 옵션 따윈 없었고, 지멋대로 이것저것 마구 설치하고, 마소 로그인도 지멋대로 하고, 꼴베기 싫어 지웠던 원드라이브레기도 다시 설치하고 아주 난리가 나네요.

설치하면서 업데이트가 된건지 아님 더이상 업데이트가 없는건지는 모르겠는데, 업데이트 들어가보니 아무것도 없네요.

기능 업데이트는 오피스 365만 지원할뿐, 2021 버전은 지원하지 않으며 2026년 10월에 보안 업데이트도 종료됩니다.

엑셀이니 파포니 워드니 기능 업데이트가 필요 한가요?

사실 클라우드를 제공하는 365 구독서비스의 공유 기능도 그냥 구글 쓰면 되니 굳이 필요한지는 모르겠네요.

경쟁력이 없어요, 마소의 구독서비스는.

무리수 좀 그만 두고 사용자들 그만 괴롭혔음 좋겠습니다.

 

정품 오피스가 필요하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하나 싸게 영구버전 구입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 포스팅 합니다.

박스는 비닐로 밀봉되어 있고, 시디키는 박스안에 있습니다.

미개봉 구매 하시는데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