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넨도로이드/기타 애니메이션

넨도로이드 No.1288 시노미야 카구야

by Duckuzine 2020. 12. 19.
반응형

 

넨도로이드 No.1288 카구야님은 고백받고 싶어의 주인공 시노미야 카구야 입니다.

2개월의 연기후에 발매되었죠.

개인적으로 발매연기 + 토이텍의 콤보로 그다지 기대가 되진 않았습니다만..

딱 기대만큼의 퀄리티를 보여주는 넨도네요.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추가 팔 2쌍, 얼굴 2개, 네코미미가 구성품이고 봇짐이라고 까인다는걸 아는건지 거치대를 넣을수 있는 구멍이 블라스터 하단에 생겼네요.

하지만 실패라고 생각해서인지 테이프, 그것도 잘 떼어지지 않는 안3m 테이프로 붙여두어 테이프 제거부터 난관이었습니다.

  

기본표정과 의상 퀄은 괜찮습니다.

토이텍은 비슷하게는 잘 만드는데 완성도가 떨어지는게 문제죠.

 

머리 끝은 회전이 가능합니다.

 

이 카와이코토 포즈가 카구야사마의 퍼스날리티죠.

 

네코미미와 고양이댄스도 은근 귀엽습니다.

 

긴 푸치 거치대의 끝에 홈을 두어 글자판을 꼽을수 있게 해두었는데, 꼽았다 빼면 글자판의 코팅비닐이 다 들떠버리네요.

 

 

오카와이코토

 

연기되다 보니 후지와라 서기의 발매도 금방이군요.

카구야사마의 퀄이나 샘플샷을 보니 후지와라도 그다지 기대가 되진 않네요.

 

이상 덕후진 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