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넨도로이드/기타 게임

넨도로이드 No.1189 페르소나5 아케치 고로 괴도복 ver.

by Duckuzine 2020. 8. 14.
반응형

 

넨도로이드 No.1189 페르소나5 아케치 고로 괴도복 ver. 입니다.

구매한지는 꽤 됬는데 이제야 개봉하네요.

 

페르소나5 시리즈의 컬러인 검빨 박스 아트입니다.

 

 

페르소나 넨도를 다 모을 생각이 없었다면 절대 구매하지 않았을 녀셕이죠.

캐릭터성도 그렇고.. (자세한 이야기는 스포가 될수 있으므로 생략한다) 

 

 

단순 그자체입니다.

1단 블라스터는 진짜 간만에 구경하네요.

 

 

쓸데없이 거치하는 부분이 길게 나와 있는데, 요즘 넨도는 몸통과 결합이 잘 되는 편입니다.

잘 고정 되네요.

망토는 연질 소재로 몸통과 붙어 있습니다.

    

표정은 잘 나온것 같네요.

 

 

요 표정과 포즈도 잘 나왔어요.

 

 

총과 칼은 손에 잘 붙는 편인데 2단 분리되는 팔이 헐렁헐렁한 편입니다.

 

 

넨도에선 보기 드문 비대칭 표정이네요.

 

이제 페르소나5 오리지널 캐릭터는 하루짱 하나 남았군요.

 

 

이상 덕후진 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