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intendo/Switch

모동숲 모니카 데려왔습니다 (feat.캠핑노가다 )

by Duckuzine 2020. 6. 22.
반응형

모동숲 모니카 드디어 데려왔습니다.

이번 캠핑노가다(이하 캠노)는 정말 힘들었네요.

모동숲의 아이돌 성격의 주민은 총 49마리입니다.

마을 주민 성격을 맞춘 후 운이 좋으면 물론 첫번째에도 나올수 있겠습니다만..

저는 무려 43번째에 나왔습니다.

아이돌 성격만 43번째라는 것이지 미애 이후 총 77트가 소요되었숩니다.

정말 현타오네요.

근데 재미있는건 아이돌 중 상위권 인기주민인 애플, 부케, 글루민은 아직도 나오지 않았다는 사실입니다.

이정도면 확률 조작이라던지 나오는 순서가 이미 정해져 있지 않을까도 의심해 볼만한 결과물이네요.

 

이번엔 꼼꼼히 표를 작성하였습니다.

 

등장확률은 50퍼 언저리가 맞습니다.

 

마침 운동광 주민과 체인지된 관계로 차둘 노가다를 할 계획이긴 합니다만, 당분간은 캠노는 접습니다.

현타 제대로 왔네요.

이번에 구입한 페르소나 무쌍이나 라오어2나 잠깐 해봐야 겠습니다.

 

그럼 원하시는 주민 꼭 뽑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지금까지 덕후진 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