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후진 특집/편집장의 이야기

대륙의 실수 샤오미 X wiha 정밀 드라이버

by Duckuzine 2018. 5. 12.
반응형


대륙의 실수 샤오미에서 wiha와 콜라보(?)를 해서 정밀 드라이버를 출시했네요.

2017 레드닷 어워드에서 수상도 했다고 하는군요.

머 여튼, 정밀드라이버 하나 정도는 있어야 되겠다 싶어서 하나를 장만하려고 했는데, '공구, 드라이버는 역시 일제지' 하면서 보았는데 딱히 마땅한것도 없고해서 요 샤오미 제품을 눈여겨 보고 있긴 했습니다.

마침 모 커뮤에서 스폰서 등록된 샤오미가 이벤트를 하길래 참여나 한번 해볼까 하고 참여 버튼을 누른다고 눌렀는데, 이게 참여가 아니라 구매 버튼이었네요;;

어차피 하나 사려고 했었고, 가격도 나쁘지 않길래 구냥 입금했습니다.

16일 일괄배송이라고 써있길래 기대도 안하고 있었는데 오늘 도착했네요.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깔끔한 디자인입니다. wiha, 위하? 라고 읽어야 하는지 모르겠지만 단어에서 느껴지듯이 중국 기업은 아니고, 독일에서 시작된 다국적 공구 업체인것 같네요.

국내엔 거의 알려지지 않았죠. 




전원 들어온 전자제품에 사용하지 말고, 아이들과는 멀리 두라는군요.




박스를 제거하니 금속 소재의 케이스가 나왔습니다.




상단부분을 눌러주면 홀드상태가 풀리면서 스프링에 의해 위로 올라옵니다.




총 24종의 드라이버가 있습니다.

그림으로 알기 쉽게 표시를 해 주었네요.

일반적인 일자, 십자 외에도 최근 전자기기에 많이 쓰이는 별나사나 삼각나사에 사용할수 있는 드라이버도 포함입니다.

케이스에서 드라이버가 후두둑 떨어지지 않도록 자석으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드라이버를 장착해보았습니다. 여기도 자석으로 딱하고 달라 붙네요.




작은 드라이버에서 볼수 있는 회전식 헤드입니다.

돌아가면서 쉽게 조이고 풀수 있게 해 두었네요.




머 얼떨결에 구입하게 된 놈이지만 나름 괜찮네요.

두면 언젠가는 쓸데가 생길 공구중에 하나이지요.

좋은 공구는 남자들의 로망 아니겠습니까?


이상 덕후진 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