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넨도로이드/보컬로이드

넨도로이드 No.251 하츠네 미쿠 패밀리 마트 버전

by Duckuzine 2018. 4. 7.
반응형


넨도로이드 No.251 하츠네 미쿠 패밀리 마트 버전 입니다.

만다라케에서 구매 했습니다. 저렴이네요.

이미 미쿠 패밀리마트 2013 버전을 리뷰했었죠.



넨도로이드 No.339a 하츠네 미쿠 수영복 버전& 패밀리마트2013 버전


해피복권 뽑기 상품으로 몇몇 미쿠가 이런 케이스에 해당합니다.


출처 : http://www.h-kuji.com/goods/miku2012/




A상은 스케일, B상이 바로 요 아이였네요.


그럼 리뷰 시작~~



251번으로 구넨도에 해당합니다. 

딱히 차이점을 지적해보자면 구넨도는 얼굴 구조가 분리되지 않는 일체형입니다.




미쿠가 편의점 알바를 시작했어요.




알바 인생이야 다 그렇듯 작은 사이즈의 박스입니다. 

339번과 비교를 해보면 어느 정도의 사이즈인지 알수 있겠죠.




알바 주제(?)에 있을건 다 있답니다.

 



머리는 그냥 33번 오리지날 미쿠입니다.

알바답네요.




미소와 함께 인사하라고 점장님께 교육을 받은 미쿠찡




유통기한 지난 폐기 먹으라고 점장님이 주심

기뻐하는 알바 미쿠




1+1 제품은 저쪽에 있습니다 고갱님




수영복미쿠가 손님으로 왔어요.

 



무전취식이라니.. 

알바로 갚으세욧!!

2013버전과 얼핏보면 같아 보이지만 차이점은 꽤 많습니다.




구넨도라 도료 냄새와 끈적임을 살짝 걱정했습니다만 끈적임은 없고 냄새만 좀 있네요.

알바의 기본은 잘 씻는것!!

장식장으로 가기전에 좀 밖에 두어야겠어요.




이상 알바드립 해본 덕후진 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