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넨도로이드/기타 애니메이션

넨도로이드 No.797 사야카 미키 마이카 버전

by Duckuzine 2018. 4. 3.
반응형


넨도로이드 No.797 사야카 미키 마이카 버전 입니다.

마마마에서 3번째 마이카 버전이죠.

4번째 버전도 나오긴 했으나.. 

스킵하려고 합니다. 


아미서 구입했고 좀 한참 됬는데, 이제서야 오픈을 하게 되네요.

폰은 구입후 적응중이고, 전문 조명은 아니지만 조그만 스탠드도 구입해서 한번 찍어보려고 계획에 없던 오픈 했습니다.

갤9플러스가 아이폰에 비해 사진은 잘나오긴 나오는데 색감은 영 맘에 안드네요.


여튼 리뷰 시작합니다.



그냥 사야카의 색깔인 하늘색 박스아트입니다만, 왜이리 구형 넨도 같은 기분이..




마이카 버전의 일반적인 포즈로 장식되어 있네요.




구성품은 소소 합니다.




이번 거치대 포장도 이런식으로 되어 있어요.

하긴 스카치 테이프보단 지져서 봉인하는게 원가절감엔 도움이 되겠군요.

 



기모노는 이쁜데 먼가 좀 부족하네요.




우산 퀄은 항상 그 퀄입니다.

백무구때부터 내려오던 그 퀄,,




앞절자세는 점점 좋아지네요.




손흔드는 자세는 조금 귀엽군요.




먼가 샤랄라 하는 자세같은데 영 분위기가 안사는군요.




첫번째 마이카인 마도카




두번째 마이카인 마미선배




트리플 샷입니다.




응?




역시 귀염터지는건 호무네여.




귀엽기는 한데 먼가 부족한 사야카 마이카 버전이네요.



이상 덕후진 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