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갤럭시S9

갤럭시S9플러스 사전 예약 사은품 삼성 Dex 패드 도착

by Duckuzine 2018. 3. 22.
반응형


갤럭시S9플러스 사전 예약 사은품 삼성 Dex 패드가 도착했습니다.

대리점에서 예약하신 분들은 벌써 받으신 분들도 있더군요.

여튼 저는 인터넷으로 구매를 했고, 어제(180321) 확인 문자를 받았고, 오늘(180322) 택배가 도착했네요.

 



박스엔 프로모션이라고 박혀 있네요.




저번 고속 충전기도 그렇고, 블랙으로 미는군요 삼성




박스구성품이 적혀 있네요.




여러 리뷰어들이 지적했지만 디자인은 영 아닙니다.

후면엔 usb2.0포트 *2, c타입 전원단자, hdmi 연결단자가 위치해 있습니다.




hdmi to hdmi 케이블, 고속충전기 아답터, C타입 고속충전 케이블이 구성품입니다.


(아무래도 정품 데이터케이블 2개 추가 구입한건 쓸일이 없겠군요)




s9플러스와 새짝꿍이 이번엔 공짜로 생겨서 좋긴 합니다만..



1. 케이스와의 호환


케이스를 끼운채로 인식이 안됩니다.

덱스의 연결부위가 폰과 완전히 딱 붙어야 인식이 되네요.


2. 덱스의 필요성


덱스를 쓸일이 없습니다.

덱스를 구동하려면 모니터, 마우스, 키보드가 필요한데, 저런 장비가 있는데 pc가 없을리가 없지요.


3. 폰게임 등의 불편성


녹스나 모모가 훨씬 편하죠.

가상플레이어에서 실행안되는 어플이라면 어쩔수 없이 선택할수야 있겠지만, 모니터 마우스 키보드 선빼고 전원 연결하는 고생을 생각하면 그냥 침대에 누워 폰으로 하는게 편하지 않을까요?



책상위에 DP해놓고 사용해볼까 생각했지만, 이건 아닌것 같네요.

바로 도로 박스행 했습니다.

그래도 새로운 시도는 칭찬할만 하네요.

256기가 사은품인 헤드폰도 음질 구리다고 난리던데.. 흠..


여튼..


지금까지 덕후진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