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넨도로이드/보컬로이드

넨도로이드 No.831 하츠네 미쿠 10주년 기념 버전

by Duckuzine 2018. 1. 30.
반응형


넨도로이드 No.831 하츠네 미쿠 10주년 기념 버전 입니다.

솔직히 미쿠덕후로써 유키 미쿠수준은 아니더라도 좀 더 화려한 10주년 미쿠를 기대했습니다만..

공개된 10주년 미쿠는 실망감만을 안겨주기 충분했습니다.

미쿠 2.0 같은 귀여움이나 부속품도 없었고, 딸랑 잠자리 날개와 손하트가 다였기 때문이었죠.

살까말까 무지하게 망설이다가 그래도 10주년 기념작이니 구매하기로 결정하고 아미에 주문했습니다.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박스아트를 보고 진짜 놀랐습니다.



이번 미쿠는 박스에 올인했구나.. 라고 말이죠.


보시다시피 부속은 저게 답니다.


칸코레 사이즈의 거치대와 잠자리 날개입니다.

날개는 박스 뒤쪽에 붙어 있습니다.

 

얼굴도 초창기 미쿠와 같은 얼굴이네요.


날개를 부착했습니다만..

빡십니다.


잠자리 날개는 책받침 소재로 되어 있고 그걸 구부려서 결합합니다.

제대로 고정이 안되는 관계로 살짝 손을 잘못 놀리면 삐용~하고 펴지면서 날아갑니다.

테이핑이나 본드질 하고 싶은걸 간신히 참았네요. 


또 날개와 머리는 간섭이 생깁니다. 

거치대 고정핀이 길게 나와있는데 예전 넨도에서나 보던 허술하게 살짝 뚫린 구멍의 미쿠 몸통과 결합됩니다.

날개와 몸통의 고정이 쉽지만은 않습니다.

넨도 초보분들은 이걸 껴면 저게 빠지는 예전 사쿠라에서 보던 문제가 발생하기 쉽겠네요. 

 

이 포즈가 10주년 미쿠의 모든것이네요.




10주년 미쿠 = 박스 아트에만 올인

다시 강조하게 되네요.


이상 덕후진 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