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intendo/포켓몬스터SM

new 닌텐도 3DS LL 피카츄 에디션 & 일판 포켓몬스터 썬

by Duckuzine 2016. 11. 21.
반응형


new 닌텐도 3DS LL 피카츄 에디션 & 일판 포켓몬스터 썬이 도착했습니다.

공식 발매일 하루전인 17일 아침에 결제메일이 왔으나 일이 있어 확인 못하고, 17일 오후에 결제했는데, 결국 발매일인 18일에 발송했네요.


보통 토요일엔 이동이 없는데, 연말대비인지 토요일에도 부지런히 이동해서 월요일에 받을수 있었습니다.

첫 new 3DS LL이기도 하고, 첫 일판 소프트이기도 합니다만.. 

일판, 북미판은 기본이라는 포덕으로써 늦은 스타트라고 할수도 있겠네요.


그냥 한국에서도 피카츄 에디션을 발매했으면 이런 일은 없었겠지만 말이죠. 

그놈의 국가코드..

신 콘솔 닌텐도 스위치에서는 국가코드를 없앤다고 하니 한번 믿어 보지요.


어쨋든 리뷰들어갑니다. 



의외로 콘솔박스의 사이즈가 작습니다.

팩 케이스보다 조금 큰 수준입니다.

 



후면 디자인이야 한글정식판과 같네요.




포켓몬스터 썬 일판 오픈 케이스




전자메뉴얼 광고지, 잠만보 카드, 포켓몬 소식 찌라시가 들어 있네요. 




잠만보카드

카드게임이 있다고 하는데 관심이 없어서..




찌라시 내용입니다




썬과 문

드디어 다 모였군요.




생각보다 작은 피카츄 에디션 박스입니다.

일해라 한국닌텐도!!




머 특별한건 없을거란 생각이네요.




박스오픈




작은 박스 답게 내용물은 단촐합니다.

충전기는 별매이기 때문이지요.

아 충전기 얼마 한다고 거..




메뉴얼, 퀵가이드, 보증서, AR카드, 한정판안내 찌라시

 



와 이건 머..





아 요 패미컴 컬러 버튼

영농하기도 하여라




박스를 버리려다가 보니 누가 테러를 저질렀네요.

이 피스나사가 왜 박스에 박혀 있는건지..?

3번 찔렀네요.




박스에 내용물이 붙어 있었다면 손상입었겠네요.




구큰다수 피카츄 에디션과 비교

미리 구매한 호리 케이스와 액보 부착 완료 했습니다.


HORI 케이스 액보 구매기 : http://companu.tistory.com/339




외관상 사이즈나 두께 무게는 비슷합니다.

 



한동안 심심할 일은 없겠네요.



이상 명랑매거진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