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Online 게임/심즈3

심즈3 나는심 너는펫 예약 origin 특전과 limited edition 특전 받기

by Duckuzine 2011. 10. 18.
반응형





심즈3 확장팩 나는심 너는펫
이 드디어 발매되었습니다.
이번에 origin에서 사활을 건 마케팅으로 심즈유저들 사이에선 화제가 되었습니다.

만원 상당의 아이템 팩 하나(페스트 레인 스터프, 아웃도어리빙 스터프, 하이엔드 엣지 홈 중 택일) 증정과 오리진 전용 의상을 주는 이벤트였습니다.

저도 못참고 예약구매(어제 지름..) 하고 특전을 일부(?) 받았습니다.
오리진 특전이야 받았으나 리미티드에디션 특전은 다운로드중 계속 오류가 나는군요.
 






여튼 특전을 받아보겠습니다.
오늘 오후쯤에 오리진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메일이 왔습니다.

 


일단 정품등록을 하고, 위 페이지에서 코드를 입력후 한 5분 정도 기다립니다.




맨 왼쪽에 있는 동물옷이 오리진 특전입니다. 가운데 멍멍이 쇼파는 정품등록 선물이고, 오른쪽이 리미티드 에디션 특전 되겠습니다. 


위 사진이 시키는 대로 이동하시면 저렇게 화면이 나타나며 다운로드라 쓰여진 녹색 링크를 클릭하면 sim3pack이 다운확인창이 뜨고 심즈3 런처가 로딩되며 다운로드가 됩니다.


(바나클베이와 히든스프링스 그리고 기억상실쟁이 돈의 마을 리버뷰가 보이네요.)


애견센터를 다운하면 저런 오류를 뱉어 버리네요.
로그파일 한번 보려 했는데 찾을수가 없습니다.- _-;; 

찾았습니다.
C:\Users\명랑랑\Documents\Electronic Arts\심즈 3\Sims3LauncherLogFile.log
요기있군요.
Store Download Failure. Download manifest server error
라고 하는군요.
다음 심즈카페에도 저처럼 펫샵만 다운안되는 분들이 무지 많은 것을 보아..
다운로드 하는 사람이 몰려 발생하는 오류일수도 있고..
서버문제일 가능성이 높군요.
심즈 포럼보니 이 문제는 예전부터 발생한 고질적인 문제라 하는군요..
해결책은 못찾았습니다.

[해결책 아시는 분은 좀 알려주세요.]
패치되어 다운 가능합니다.
설치기는 여기로 -> http://companu.tistory.com/36

시간이 없어 아까 잠깐 돌려봤는데 대박이네요.
당분간 다시 심즈훼인 될듯 하네요.^-^
그럼 즐심하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