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넨도로이드/넨도로이드 푸치

넨도로이드 푸치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안즈, 리카, 카에데 라이브스테이지

by Duckuzine 2016. 3. 26.
반응형


넨도로이드 푸치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안즈, 리카, 카에데 라이브스테이지 입니다.

만다라케에서 구매하였습니다.

저번주에 란코, 시마무, 미카 셋트와 같이 왔었는데 이제서야 개봉하네요.


이번에도 역시 안즈(큐트), 리카(패션), 카에데(쿨) 3종 셋트입니다.

이 라이브 스테이지는 아예 개봉안할 생각으로 봉인했습니다.

1탄보단 푸짐한 구성이긴 한듯 한데 거기서 거기인것 같기도 하고..

머 아무래도.. 

장소가 절대적으로 부족합니다.

 


정면


윗면


아랫면


후면


리카가 센터에 자리잡고 있고 좌안즈 우카에데 입니다.

리카가 주인공인것 같지만.. 

사실 히든 히로인은 카에데누님이죠. 



안즈 원형이 좀 미묘합니다.


머리 큰 리카는 머리 크게 잘나왔네요.

거치대 결합하려면 또 개고생할것 같은 느낌이 옵니다.


히든 히로인 카에데 누님 입니다. 이 의상을 참 좋아라합니다.



이 의상을 피규어화 했습니다.

너무 일러에만 치중한건지 안즈의 개성을 그다지 살리지 못한것 같네요.


안즈 앞


안즈 뒤


이 카드가 원형인듯 합니다만..

아주 원가절감해 드셨군요. 미카인형이라도 들려 줘야 하는거 아닙니까? (버럭!)


리카 앞


리카 뒤


원형의 의상입니다.

비둘기까지 재현해 냈군요.

역시 히든 히로인 누님!!


카에데 누님 앞


카에데 누님 뒤 

의상 디테일이 좋네요.


전혀 전혀 의도한것은 아닌데 넘어졌네요.


역시 히로인은 센터에 서야 제맛



라이브 스테이지 1탄 멤버들과 한자리에 세웠습니다.

대두링 리카의 프로포션은 발군이네요.

안즈가 조금 작았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만..


다음주면 오늘 지른 시부린, 키라링, 미쿠냥, 카나코의 라이브 의상도 추가되겠네요.

프리미엄 붙은 푸치라니..

여튼 셋트로 사느라 고생했습니다. 


진히로인의 평상복과 라이브의상은 서비스 서비스



일반 넨도로이드에 비해 무언가 아쉬운 푸치입니다만, 그래도 모아놓고 보니 뿌듯하네요.

푸치던 일반이던 나머지 신데마스 멤버들 어서 발매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아직 발표는 안했지만 왠지 다음 평상복 넨도는 미쿠냥과 록쿠돌 같은 느낌이.. 


이상 명랑매거진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