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Online 게임/마비노기 영웅전

피오나 이비 만랩 달성

by Duckuzine 2015. 5. 20.
반응형


이비 개편이후 가방에 있던 vvip 15일 쿠폰을 개봉했습니다.

그리고 광랩을 했죠.

피오나는 빕스 사용전에 이미 만랩 달성한 상태..


퀘방만 계속 돌지는 않았습니다.

빕스 끊고 퀘방만 돈다면 일주일이면 끝났을 일이지만..


로체 레이드 돌면서 인장도 모으고, 인장 모인걸로 블랙펄 만들어 팔고..

린도 키우고, 린 영광의 인장 노가다해서 고양이 아티팩트도 사주고..

여러가지 일들이 있었네요.


앞서 언급한데로 오나는 로체 레이드 돌고, 서큐와 샤칼 잡고 남은 피로도로 퀘방을 돌았습니다.

해킹 복구템 13페이트 17게이로 퀘스트는 진행하기 힘들더군요.


이비는 퀘방 돌기 지루해서 퀘를 진행했습니다.

3성 10 명천 아마스태프로 19게이 후반 나옵니다.

시즌 3과 퀘맵을 병행해서 만랩 찍었습니다.


만랩이후 할것은 90제 아이템 맞추기죠.

일단 방어부터 10k 맞추고자 레지나 보라템을 맞춰주었는데요, 


오나의 3성 블랙펄셋은 보라 레지나와 공방면에서 별 차이가 없으나, 이비의 블랙펄 클래식 3성셋과 방어면에서 차이가 좀 있더군요.

방어도 가뿐하게 10k 넘는것이 아니라 악세에 열망이 없으니 9k 후반이 됩니다.

물론 부품의 성능 차이도 있겠으나 마공은 많이 상승하지 않았습니다.

60 - 70제에서 90제로 가면 엄청난 능력치 상승이겠으나 80제에서 90제 가는건 그렇게 많은 상승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무기를 바꿀까 했는데 이건 도대체 돈이 한두푼 드는게 아니더군요.

부품이야 부품이지만 7랭 인챈이 엄두가 안나서 완제를 사고 싶은데, 10강만 하더라도 거의 1억인지라..

게다가 낙원 강화석 가격도 넘사벽이고..


90제 무기는 무리해서까지 맞추고 싶진 않네요.

그냥 천천히 맞춰보렵니다.

우리에겐 2달후에 골든타임이 있자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