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intendo/새소식

[Nintendo 3DS] 하츠네 미쿠가 닌텐도로

by Duckuzine 2015. 1. 15.
반응형


출처 : http://nintendo.co.kr/PR/press_list.php?cPage1=1&cPage2=1&idx=180


(2015년 1월 15일)

한국닌텐도㈜(http://www.nintendo.co.kr)는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하츠네 미쿠 Project mirai 디럭스」(가칭)을 한글화해, 2015년 5월 28일 세계 동시기 발매일에 맞추어 정식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 3D 리듬 액션 게임 「하츠네 미쿠 Project mirai」 시리즈 최신작,

    첫 세계 동시기 발매! 첫 한글화!

「하츠네 미쿠 Project mirai 디럭스」는 전자음색의 목소리를 가진 가상 공간의 가수 ‘하츠네 미쿠’가 주연인 리듬 액션 게임의 최신작이다. 이번 타이틀은 인기 피규어 「넨드로이드」 모델의 2.5등신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하츠네 미쿠 Project mirai」 시리즈로, 첫 전 세계 동시기 발매이며, 전 시리즈를 통틀어 처음으로 한글판으로 즐길 수 있게 되었다. 


게임의 메인이 되는 「리듬 게임」은 「터치 모드」와 「버튼 모드」의 2종류 모드가 수록되어 버튼으로 즐겨왔던 기존 시리즈의 팬들은 물론,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수록 곡은 「하츠네 미쿠」의 팬이기도 한 제작 스텝들이 엄선한 곡으로, 크리에이터의 오리지날 곡을 풀 버전으로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Project mirai」 시리즈용으로 재편곡한 곡을 플레이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한국닌텐도의 후쿠다 히로유키 대표는 ”많은 분들이 기다려 오신 「하츠네 미쿠 Project mirai」 시리즈의 최신작을 세계 동시기에 한글화 발매할 수 있어 대단히 기쁘다”며, “앞으로도 라인업 확충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하츠네 미쿠 Project mirai 디럭스」는 2015년 5월 28일 발매된다. 




【참고】■ 「하츠네 미쿠」란? 


「하츠네 미쿠」는 ‘노래를 부르는 소프트웨어’로, 소프트웨어 패키지에 그려져 있던 「캐릭터」이기도 하다. 2007년 8월 31일 Crypton Future Media, INC. (이하 Crypton)가 기획, 개발해 발매했다.


「하츠네 미쿠」는 발매 후, 크리에이터들이 인터넷에 곡을 투고하면서, 단번에 인기를 얻게 되었고, 음악뿐만 아니라 일러스트나 동영상 등 다양한 장르의 크리에이터도 Crypton의 라이선스로 「하츠네 미쿠」를 모티브로 한 창작에 참가하면서 창작 활동이 계속 이어지게 되었다.


현재는 일본에서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관련 상품이 판매되고 있으며, 3D CG 기술을 구사한 콘서트가 개최되는 등 가상 공간의 가수로서 소프트웨어의 벽을 뛰어넘어 다방면으로 활약하고 있다.



▣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하츠네 미쿠 Project mirai 디럭스」(가칭)

발매일 2015년 5월 28일

희망소비자가격 미정

게임 장르 3D 리듬 액션

플레이 인원수 1명

이용 등급 미정

ⓒ SEGA

ⓒ Crypton Future Media, INC. www.piapro.net

Design Collaboration: Nendoroid




닌텐도 유저로서 젤다, 포켓몬 빼고 정말로 재미있게 했던 게임이 응원단 시리즈였는데요.

그런 리듬게임이 닌텐도에선 더 이상 나오지 않아 아쉬워 하고 있었는데..


정발 리듬게임이라니..


게다가 하츠네 미쿠라니..


더군다나 넨도라니..


아 기대되네요.


물론 그전에 new 3DS가 정발되리라 믿고 있습니다.

북미는 2월중 발매라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