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intendo/새소식

중고 작다수 구매 인증

by Duckuzine 2014. 10. 16.
반응형


저번에 예고한대로 닌텐도 3DS(작다수) 중고 구입했습니다.

인증 올립니다.

뉴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2 에디션, 색은 아이스 화이트 입니다.


기기상태, 풀박스 상태 그리고 악세서리(액정보호필름, 케이스 등)을 꼼꼼하게 보았습니다. 

이걸 선택하기 전까지 많은 매물을 보았지만 확실히 부모가 사주고 애들이 쓰는거라.. 

충전기는 없거나 파손, 그외 메뉴얼이나 AR카드, 박스 등은 대부분 없었었습니다.

그런걸 사느니 차라리 지금 닌텐도에서 행사중인 리퍼비시를 사는게 금액적으로나 품질적으로나 믿을만하다라는 생각이었습니다.

어떻게 하나 고민하다가 이 매물을 보았는데 액보는 물론 TPU케이스까지 씌워져 있네요.


HORI TPU 케이스 장착


오픈샷


파워 온


파워그립과 케이스



파워 그립이라는게 있다는걸 처음 알았는데 조루 배터리인 작다수랑은 궁합이 잘 맞을것도 같네요.


전체구성



(서비스)

다음은 3DS XL(큰다수)과 크기비교입니다.

큰다수 피카츄 에디션이네요.

큰다수와 크기비교


큰다수와 화면 크기비교


차이가 좀 많이 나긴하네요.

뉴작다수의 화면 크기가 조금은 커졌다니 바람직한 소식입니다.

무엇보다도 작다수의 패미콤 버튼이 너무 이뻐서 뉴작다수로 생각중입니다만, 화면 사이즈를 보아하니 어찌해야하나 고민이 생기는건 사실이네요.


이상 리뷰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