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후진 특집/가구

필웰 브루노이지 4단서랍책상

by Duckuzine 2013. 9. 1.
반응형

 

 

새로 구입한 필웰 브루노이지 4단서랍책상입니다.

색은 화이트 상판에 블랙서랍 블랙다리 선택했네요.

그동안 좌식책상을 사용해서 덕후(?) 같던 방이 화사하고 깔끔해진 느낌입니다.

1200*600 상판인데 모니터 두개 은근 자리 많이 잡아먹네요.

 

선은 정리한다고 한건데 너저분 해보이는건 어쩔수 없는 듯하군요.

의자가 좀 큰 관계로 pc는 좌측으로 보냈는데 마우스와 스피커 선은 좀 짧아서  선 정리에 애좀 먹었네요.

 

시디즈 의자와 한 셋트인듯 잘 어울립니다. 

 

 

 

네이버 최저가 검색해서 CJ몰에서 구입했고, 조립해주실줄 알았는데 간단한거에요 하면서 휘리릭 그냥 가시더군요.

좀 아쉬웠는데..

정말 조립하기 간단하긴 하더군요,

상판에 다리 두개 돌려서 끼고 자리잡아주면 끝입니다.

24일에 주문하고나니 9월2일에 배송해준다고 문자 왔고, 그 다음날 9월5일 배송이라고 문자 오더니만 실제론 29일에 배송왔네요.

빨리 와서 기분 좋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