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후진 특집/가구

시디즈 TAB(탭) TX200HF 메쉬의자(헤드레스트형)

by Duckuzine 2013. 8. 28.
반응형

 

홈앤데코 좌식 컴퓨터책상

 

공간이 어정쩡할때 좌식책상만한 컴퓨터 책상이 없습니다.

회사 기숙사에서 사용했던게 편하고 공간 절약도 되고 해서..

싸구려 컴퓨터 책상을 버리고 집에도 좌식컴퓨터 책상을 들여 놓았습니다.

 

 

출처 : 부산가구 1번지

 

  

그러나 좌식 책상과 의자를 몇년 동안 사용하다 보니..

한 여름엔 다리에 땀차고..

모니터가 위치가 낮으니 거북목에 시력도 더 나빠지고.. 

늙어서 그런지 조금만 고정된 자세로 앉아 있어도 어느샌가 부터 생겨버린 꼬리뼈 통증..

그래서 좋은 의자와 책상을 찾던중 듀오백 이벤트가 눈에 띄었습니다만..

 

 

 

뽐그지 어택과 괴랄한 이벤트 진행때문에 듀오백에는 실망만 하고..

아 그냥 쓰던거 쓸까하고 생각하던 중 눈에 띈 시디즈 네이버 체크아웃 특가 광고..

 

 

 

그래 이거다!! 하고 낼름 주문했습니다.

토요일에 주문하고 화요일에 받았네요.

 

특가 상품이라 DIY입니다.

조립후 사진 입니다.

 

 시디즈 TAB(탭) TX200HF 메쉬의자(헤드레스트형)

 

울집 시크돌 미미가 특별출연했네요.

 

 

머 여튼 조립은 설명서 대로 하면 초딩들도 할수 있을만큼 쉽습니다.

의외로 무게가 많이 나가고 튼튼한 느낌입니다.

 

아직 책상은 도착하지 않아서 오랜 시간 앉아 체험할 기회는 없었습니다만..

편할것 같네요. 

역시 저가 상품이라 앉았을때 뒤로 제쳐지는것에 조금 제약이 있습니다만..

구입하실분은 참고 하세요. 

 

책상은 필웰 4단서랍 책상 주문했습니다.

내일 도착한다고 전화왔네요.

 

오랜만에 가구를 바꾸니 기분이 설레네요.

책상 셋팅하고 다시 올리겠습니다.

이상 명랑매거진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