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45

넨도로이드 No.251 하츠네 미쿠 패밀리 마트 버전 넨도로이드 No.251 하츠네 미쿠 패밀리 마트 버전 입니다.만다라케에서 구매 했습니다. 저렴이네요.이미 미쿠 패밀리마트 2013 버전을 리뷰했었죠. 넨도로이드 No.339a 하츠네 미쿠 수영복 버전& 패밀리마트2013 버전 해피복권 뽑기 상품으로 몇몇 미쿠가 이런 케이스에 해당합니다. A상은 스케일, B상이 바로 요 아이였네요. 그럼 리뷰 시작~~ 251번으로 구넨도에 해당합니다. 딱히 차이점을 지적해보자면 구넨도는 얼굴 구조가 분리되지 않는 일체형입니다. 미쿠가 편의점 알바를 시작했어요. 알바 인생이야 다 그렇듯 작은 사이즈의 박스입니다. 339번과 비교를 해보면 어느 정도의 사이즈인지 알수 있겠죠. 알바 주제(?)에 있을건 다 있답니다. 머리는 그냥 33번 오리지날 미쿠입니다.알바답네요. 미소와 함.. 2018. 4. 7.
FuRyu 슈퍼 소니코 누들 스토퍼 예전부터 봤던 것중에 '하나 있음 좋것네..' 하고 생각했던 것이 누들 스토퍼 였습니다.컵라면에 물을 붓고 덮게가 수증기나 그 재질 때문에 무언가 눌러두지 않으면 저절로 열리는데 그걸 방지하는 물건이죠.보통 나무젓가락이나 액상스프 같은걸로 덮어두긴 하는데, 머 없어도 아무 상관 없긴 한데, 편의점에서 컵라면 먹을때는 들고다니면서 쓸수 없긴 한데.. 만다에 매물이 있길래 주문해서 친구랑 하나씩 나눠어 가졌습니다. 그럼 리뷰 보시죠. furyu에서 나온 슈퍼 소니코 누들 스토퍼입니다.총 4종이 있는것 같은데 이건 쿠앤크 비키니 버전!! 박스아트가 나름 고급지네요. 실물보단 박스의 사진이 낫군요.뭐 기능성(?) 피규어 이기때문에 퀄은 신경 안씁니다. 뒷태도 혜자스럽군요. 소니코 스케일은 하나도 없긴 한데 후기.. 2018. 4. 6.
사기인지 아닌지 애매한 중고나라 거래 체험 직구하기도 애매하고 정발은 비싸도 너무 비싸고..이럴때 중고거래를 시도해봅니다만, 매물 뒤져보다가 적당한 가격의 매물이 있길래 게시글도 좀 보고, 더치트도 뒤져보고 별 문제 없길래 쿨거래 걸고 선입금 했습니다.낮 시간이라 바로 발송 가능하냐니깐, 이따 저녁때나 내일 오전에 편의점으로 보낸다 하더군요. 그래서 알았다 하고 다음날 오전에 연락 오기를 기다렸는데 연락이 안옵니다.먼저 문자를 보냈더니만, 어제 회사에 배달오는 택배 아저씨한테 맡겼다. 송장번호는 오늘 등록될거니 등록 문자 받으면 보내주겠다 라더군요. 좀 이상하긴 했는데 그럴수도 있다 싶어 저녁까지 기다렸는데 또 연락 안옵니다.확인 아직도 냐고 문자 다시 보냈습니다.답 없습니다. 재촉했더니 전화가 옵니다.어제 택배 보내는데 보낼게 많기도 했고 송장.. 2018. 4. 5.
넨도로이드 No.797 사야카 미키 마이카 버전 넨도로이드 No.797 사야카 미키 마이카 버전 입니다.마마마에서 3번째 마이카 버전이죠.4번째 버전도 나오긴 했으나.. 스킵하려고 합니다. 아미서 구입했고 좀 한참 됬는데, 이제서야 오픈을 하게 되네요.폰은 구입후 적응중이고, 전문 조명은 아니지만 조그만 스탠드도 구입해서 한번 찍어보려고 계획에 없던 오픈 했습니다.갤9플러스가 아이폰에 비해 사진은 잘나오긴 나오는데 색감은 영 맘에 안드네요. 여튼 리뷰 시작합니다. 그냥 사야카의 색깔인 하늘색 박스아트입니다만, 왜이리 구형 넨도 같은 기분이.. 마이카 버전의 일반적인 포즈로 장식되어 있네요. 구성품은 소소 합니다. 이번 거치대 포장도 이런식으로 되어 있어요.하긴 스카치 테이프보단 지져서 봉인하는게 원가절감엔 도움이 되겠군요. 기모노는 이쁜데 먼가 좀 부.. 2018. 4. 3.
갤럭시S9플러스 실사용 20일, 만족도는? 갤럭시S9플러스를 실사용 한지도 벌써 20여일이 지났습니다.글쎄요..머 폰 바꿀때가 되서 바꾼 덕후진이지만, 와 좋다, 와 만족이다 라는 생각이 확 들진 않네요. 출시전 스펙 발표때도 갤8S (갤럭시S8의 패치버전) 다 라는 등 비난 일색이더니, 출시후에도 실사용자들을 통해 배터리 등의 이슈들이 문제가 되면서 최악의 스마트폰으로 남게 될 기회가 높아져 가고 있습니다. 이에 덕후진도 사용하면서 느낀 점을 나열해 보겠습니다. 1. 배터리2년 넘게 쓴 아이폰과 같은 수준입니다. 완충후 인터넷 조금 하고 카톡 몇번 하다보면 어느새 50%이하의 숫자를 볼수 있습니다.배터리 폭발 이후 배터리 용량은 늘리지 않고 기능만 늘리다 보니 생긴 참사라고 말들 하더군요. 2. 편의성아이폰의 들어서 깨움 보다 못한 AoD (A.. 2018. 4.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