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15

넨도로이드 No.831 하츠네 미쿠 10주년 기념 버전 넨도로이드 No.831 하츠네 미쿠 10주년 기념 버전 입니다.솔직히 미쿠덕후로써 유키 미쿠수준은 아니더라도 좀 더 화려한 10주년 미쿠를 기대했습니다만..공개된 10주년 미쿠는 실망감만을 안겨주기 충분했습니다.미쿠 2.0 같은 귀여움이나 부속품도 없었고, 딸랑 잠자리 날개와 손하트가 다였기 때문이었죠.살까말까 무지하게 망설이다가 그래도 10주년 기념작이니 구매하기로 결정하고 아미에 주문했습니다.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박스아트를 보고 진짜 놀랐습니다. 이번 미쿠는 박스에 올인했구나.. 라고 말이죠. 보시다시피 부속은 저게 답니다. 칸코레 사이즈의 거치대와 잠자리 날개입니다.날개는 박스 뒤쪽에 붙어 있습니다. 얼굴도 초창기 미쿠와 같은 얼굴이네요. 날개를 부착했습니다만..빡십니다. 잠자리 날개는 책받침 .. 2018. 1. 30.
아이돌마스터 스텔라 스테이지 플레티넘 획득 페르소나5이후로 ps4에서 손을 떼고 있었습니다만.. 할만한 게임이 또 발매 되었습니다.아이돌마스터 스텔라 스테이지 입니다.역시 갓반남 칭찬해~~ 여튼 이번작 스텔라 스테이지는 플레마스로 욕을 바가지로 먹다가 확장판의 개념으로 나왔다고 보는게 맞는것 같습니다.판매량은 역대 아이마스 게임중 최악이라고 하긴 합니다만.. 전작은 완전 뽑기게임이었습니다. 그러나 이번작은 스킬트리를 도입하여 뽑기운이 꽝인 사람도, 현질 안하는 사람도 이렇게 플레티넘 트로피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근성없는 편집장의 첫 플레티넘 트로피입니다만, 사실 너무 쉽게 따서 좀 얼떨떨하긴 합니다.갓스모스의 영향이 없다고 말하긴 힘들긴 하지만서도.. 플레마스는 정말 뽑기운 꽝이라 아이템이 너무 안나와서 욕을 하면서 때려 쳤었거든요. 슬슬 홍백.. 2018. 1. 10.
2017 덕후진 티스토리 결산 안녕하세요. 덕후진입니다.2017년 덕후진엔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그중 최고의 변화(?)는 조회수의 추락이죠. 도메인을 변경했고, 스킨을 변경했습니다.구글과 네이버에서 제 블로그를 검색하지 못했고, 그 결과 조회수는 1/10 정도로 줄어 들어, 8~9개월에 한번씩 받았던 용돈같은 에드센스는 무용지물이 되어 버렸죠.어느 정도 정체기를 지나 안정기로 접어 들었습니다만, 예전의 조회수는 다시 찾을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덕후진의 최고 이슈는 역시 넨도로이드죠.전엔 걸그룹이나 영화, 애니, 사회 이슈 같은 것도 종종 언급했었으나, 역시 조회수 추락으로 인해 블로그에 관심이 떨어지다 보니 다 귀찮아 지더군요.그렇다고 티스토리의 특성상 댓글이 활성화 되는 것도 아니고.. 해서 2018년에도 새로운걸 시도하진 않을.. 2018. 1. 6.
넨도로이드 No.793 모르가나 넨도로이드 No.793 모르가나 입니다.페르소나5의 마스코트이지요.그닥 구입할 마음은 없었는데 말이죠, 페르소나5를 그래도 재미있게 하긴 했고..모르가나가 밉상인 캐릭터가 아니기도 해서..어쩌다 보니 구입했네요. 리뷰 시작합니다. 인간(?)이 아닌 넨도를 구입한것도 처음이긴 하네요. 포즈는 게임에서 많이 보던 것들로 짜여져 있네요. 오픈후 속지 뒷면을 보면 있는 특전(?) 비스무리한 배경지입니다.신경을 많이 쓰긴 했네요. 구성품은 화려합니다.최근 넨도에선 볼수 없는 화려함이죠.특이 사항) 배경지를 꽂아서 사용할수 있는 거치대도 뒤에 테이프로 고정되어 있네요. 거치대엔 아틀라스, 세가가 적혀있습니다.반갑네요. 이 포즈 포스있네요.이 포즈로 킵할까 잠시 망설였습니다. 모르가나는 기존 넨도와는 다르게 얼굴 파.. 2018. 1. 3.
2018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8년 새해가 밝았습니다.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끊어야지 끊어야지 했던 것들은 모두 수월하게 끊어버리시고, 해야지 해야지 했던 것들은 모두 쉽게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좋은 일만 가득한 새해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덕후진 드림 2018. 1.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