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넨도로이드/기타 게임

넨도로이드 No.793 모르가나

by Duckuzine 2018. 1. 3.
반응형


넨도로이드 No.793 모르가나 입니다.

페르소나5의 마스코트이지요.

그닥 구입할 마음은 없었는데 말이죠, 페르소나5를 그래도 재미있게 하긴 했고..

모르가나가 밉상인 캐릭터가 아니기도 해서..

어쩌다 보니 구입했네요.


리뷰 시작합니다.

  

인간(?)이 아닌 넨도를 구입한것도 처음이긴 하네요.


포즈는 게임에서 많이 보던 것들로 짜여져 있네요.

 

오픈후 속지 뒷면을 보면 있는 특전(?) 비스무리한 배경지입니다.

신경을 많이 쓰긴 했네요.

 

구성품은 화려합니다.

최근 넨도에선 볼수 없는 화려함이죠.

특이 사항) 배경지를 꽂아서 사용할수 있는 거치대도 뒤에 테이프로 고정되어 있네요.


거치대엔 아틀라스, 세가가 적혀있습니다.

반갑네요.

  

 

이 포즈 포스있네요.

이 포즈로 킵할까 잠시 망설였습니다.

 

모르가나는 기존 넨도와는 다르게 얼굴 파트와 머리로 나뉘어져 있는게 아니라..

이런식으로 눈 부분과 입 부분으로 분리됩니다.

그러므로 4(*4)의 표정변화가 가능합니다.

건프라에 쓰이는 가벼운 프라스틱 소재고 머리가 텅 비어있는 관계로 여느 넨도 보다 가볍습니다.  




새총의 퀄리티도 괜찮네요.


역시 전시포즈는 이걸로..


저 포즈를 위해서는 하체를 앉은 하체로 변경 하고 탄띠 주머니도 분리합니다.

사장님 의자 퀄도 괜찮네요.


고양이 발 디테일이.. 와..



역시 별 기대를 안하면 그만큼 만족스럽네요.

까고 보니 "괜히 샀다"가 아닌 "살만하네" 로 바뀌었습니다.


이상 덕후진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