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26

2017 레이싱 미쿠 예약 방법 레이싱미쿠 넨도를 포스팅 하면서 레이싱 미쿠는 일반적인 방법(일반 샵 - 아마존, 아미아미 등)으로 구매할수 없다고 말씀 드렸었습니다.오늘은 레이싱미쿠를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 하겠습니다. 우선은 레이싱미쿠가 무엇인지 다 아시겠지만 언급을 하자면..굿스마일레이싱이라는 자동차 경주 단체가 있고, 이 단체의 트레이드 마크는 하츠네 미쿠입니다.차에 미쿠를 이타샤하고 전의를 다지는데 매년 새로운 미쿠의 의상을 발표하고 있습니다. 레이싱퀸 + 하츠네미쿠 이를 줄여서 레이싱미쿠라 부릅니다.아래는 레이싱미쿠의 역사를 보여주는 페이지입니다만, 화려한 16레이싱미쿠는 아직 업데이트 전이네요. http://www.goodsmileracing.com/history-of-racing-miku/ 올해 2017년에도 새로운 .. 2017. 2. 28.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마감) 덕후진입니다.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합니다.초대장 요청은 본 글에 댓글로 달아주시되, 아래 사항을 작성하여 빠진 부분 없이 올려주신 분께만 발송해 드립니다.초대장 받으시고 광고용 블로그나 유령 블로그가 되어버리는 것을 조금이나 방지하기 위한 조치이오니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초대장 받을 메일 주소를 알려주세요.2. 블로그 개설 목적을 알려주세요.3. 블로그 첫글은 초대장 받은 이곳에 대한 감사의 말을 적어주세요.4. 블로그 활동 열심히 하실거죠? 마감되었습니다.초대장 받으신 분들의 많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2017. 2. 22.
넨도로이드 No.425 레드 재판 소식 전설의 넨도로이드 레드 재판 소식입니다.포켓몬센터 온라인 오픈 1주년기념으로 등장한 넨도로이드는 바로 전설의 트레이너 침묵의 아이콘 레드입니다.저는 아주 기쁜 마음으로 (남캐인데도 불구하고) 포켓몬센터 온라인에서 서둘러 주문을 했습니다. 포켓몬센터 온라인은 물론 한국도 있긴 하지만 주로 애들용 학용품이나 봉재인형을 판매하는 곳이고..판매하는 곳은 일본 본점입니다.이곳의 문제점은 국제배송은 안해준다는 겁니다.배대지를 껴서 주문을 해야 하기에 당연 2-3만원의 추가지출이 필요로 하지요.그럼에도 주문을 한 이유는 여지껏 포켓몬센터 한정판은 다른 곳에서 판매한적이 없었기에 저는 당연히 그런줄만 알고 있었습니다만.. 하지만.. BUT!!!주문후 하루뒤에 굿스마일 공홈에서도 판매돌입했네요. 하아..포켓몬센터에 급취.. 2017. 2. 20.
작살난 블로그 조회수 그 이유는? 블로그의 방문자수가 반토막을 넘어서서 이젠 무인도 수준이 되어 버렸습니다.금요일 조회수 19, 오늘 조회수 11시42분 현재 16..평균 조회수 5~600명이었던 것에 비하면 흠.. 머 당연한 결과이기도 합니다.1차로 명랑매거진에서 덕후진으로 블로그명을 변경하였고, 2차로 companu.tistory.com에서 duckuzine.tistory.com으로 도메인마저 변경하였습니다. 블로그명을 변경하니 검색방문 80%를 차지하던 녹색창에서 검색누락을 시켜서 1차로 방문자수가 80%가 빠져 나갔고, 2차로 도메인을 변경하니 구글에서 긁어간 주소는 당연 전(前) 주소이니 진입이 안되는 것이죠.사실 도메인명까지 바꾸고자 하는 마음은 없었습니다만, 녹색창의 검색누락이 원인이었습니다.컨텐트복사 사이트로 인식하여 블랙.. 2017. 2. 18.
포켓몬 썬문 노력치 수치 포켓몬 썬문 노력치 정리입니다.7세대로 오면서 노력치 획득에 대한 변화가 있어서 포스팅 합니다.포켓러스라는 노력치를 2배 해주는 역병도 있으나 제가 별로 안좋아하는 관계로 이글에서 논하지는 않겠습니다.또한 노력치라는 개념을 아셔서, 검색 후 이글을 찾아 오신 것으로 간주해서 너무 자세한 설명도 하진 않겠습니다. 1. 파워시리즈 수치의 변화노력치 획득의 필수 아이템인 기존의 파워시리즈는 노력치 +4였으나 썬문으로 오면서 +8로 변화가 되었습니다.예) 파워시리즈를 착용하고 노력치가 +1인 포켓몬을 잡으면 총+9의 노력치를 획득합니다. 2. 무리배틀? NO!!, 동료부르기 YES!!무리배틀이 사라지고 동료부르기 시스템이 생겼습니다.동료부르기에는 일정 조건이 필요합니다.기본적으로 처음에 혼자서 출현한 야생포켓몬.. 2017. 2. 13.
가면 안되는 치과, 가도 되는 치과 요즘 들어 편집장의 운이 별로 안좋은건지, 아니면 그런 업장들이 늘어 나는 지는 모르겠는데, 가는 곳마다 대놓고 장사질 하려고 하는 곳들만 걸립니다.특히 이번에 치과에서 제대로 뒷통수 맞았습니다.요즘 병원들 확실히 장사치가 되어 가고 있는 느낌입니다.치료는 뒷전이고 어떻게 하면 돈을 뽑아 먹을까 하는 생각뿐인것 같네요.한마디로 낭만이 없는 거죠.그래서 최근 종방한 닥터 김사부를 그렇게 재미있게 본 것 같습니다. 어쨋든..예전에 해넣었던 가장 끝 치아가 문제가 생겨서, 스케일링이나 해야겠다 싶어서 아줌마들 사이에서 저렴하고 잘한다고 소문난 집 근처 치과를 갔는데 스케일링만 해주고 문제생긴 치아는 못건드리겠으니 치료 했던 곳으로 가시라고 하더군요. 했던 곳으로 가면 AS 차원에서 돈도 그리 많이 들지 않겠거.. 2017. 2.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