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Online 게임/디아블로3

디아블로3 한정판 발매.. 전쟁의 시작?

by Duckuzine 2012. 4. 30.
반응형

 

D-14

디아블로3 출시가 2주 남았네요.

페북은 안했지만 트위터, 미투데이 베타 응모했는데 둘다 까였습니다.. ㅠ

어차피 베타 캐릭터는 본서비스 오픈 동시에 베타서비스와 함께 사라지니 그렇게 미련은 없지만..

응모했는데 안되서 속상한건 머 인지상정..

 

어쨋든..

우리 유통사인 손오공님 께선 오늘에서야 페북에 글을 올리셨네요.

 

http://www.facebook.com/ILoveSonokong#!/ILoveSonokong

 

요약하자면 11번가 온라인 독점

나머지는 전국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 매장

 

중요한 발매시간이나 수량정보는 전혀 없습니다.

페북 댓글을 보면 매장마다 다르겠지만 직접 알아본 매장엔 5-10개 사이라고 했다는 카더라 통신이 있네요.

게다가 근로자 업무수칙까지 들먹이며 한밤중 전시는 안되고, 당일 오전9-10시 사이에 전시를 한다는 제법 상세한 정보가..

글을 쓰다보니 헛웃음이 나네요. ㅋㅋ

머 이런 XX..

 

저처럼 한정판 사서 하려고 예약도 안하고 일반패키지 주문 안한 사람이 바글바글 할텐데..

 

며칠전 인천 간석점 홈플러스 가보니 pc게임 파는 코너에 심즈니 머 EA게임들 좀 있었는데 싹 사라졌더군요.

디아3 대비해서 코너를 옮긴건지 재정비중인지 모르겠지만..

 

발매 당일이 평일이기도 하고.. 

살짝 짜증나네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