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갤럭시S

[갤럭시S] 진저브레드를 기다리며.. 1탄 - 테그라크 랙픽스

by Duckuzine 2011. 5. 4.
반응형
4월말로 예정되어 있던 갤럭시 시리즈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가!! 물건너 갔지요..
이미 개발은 완료 되었지만 구글쪽과의 협의가 끝나지 않아서 연기되었다고는 합니다만..
중요한건 업그레이드 시기인데..
개인적인 생각으론 5월 중순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tc22 순정으로 1달 넘게 계속 버티다가 어제부터 효과음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생하여..
그냥 테그라크 설치하고 초기화하기로 맘먹고 작업 시작했습니다만..
설치후 보니 또 되네요. ㅋㅋ

테그라크님 블로그 : http://pspmaster.tistory.com/

원래 햅틱효과 적용시켜 놓으면 둥둥~거려야하는 진동이 제 갤럭시에선 틱틱~거려서 as센터 갈까 고민하던 찰라였습니다.
진동부분은 보드에 붙어 있기 때문에 보드를 교체하면 폰은 완전 초기화상태가 된다고 하네요.
 
머 여튼 그간 수많은 초기화를 감행하면서 가장 아쉬웠던 것이 sms와 mms를 백업 못한다는 것이었는데.. 
이번 진저업그레이드때는 루팅후 백업할 예정입니다.
다음 포스팅 기대해주시길..


아래는 테그라크 원낸드패치와 ext4 메모리 패치한 스샷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