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넨도로이드/기타 게임

넨도로이드 No.1103 페르소나 5 유스케 키타카와 괴도복 버전

by Duckuzine 2019. 9. 2.
반응형

 

넨도로이드 No.1103 페르소나 5 유스케 키타카와 괴도복 버전 입니다.

요즘 좀 바빠서 리뷰가 좀 늦었네요.

시작합니다.

 

1100번대까지 왔네요.

 

 

배경지는 박스 속지 뒤에 붙어 있습니다.

 

 

블라스터가 모처럼 푸짐하네요.

 

 

대충 만든 컨셉의 여우 꼬리가 귀엽습니다.

 

 

사실은 미소년 맞습니다만은 컨셉자체가 비실이 예술가라 기침하면서 피만 안토해도 다행인 컨셉이죠.

 

 

마스크가 정말 잘 나왔습니다.

맘에 쏙드네요.

 

 

앞머리에 붙어 있는 부품이 따로 존재합니다.

 

 

이 자세 맘에 쏙 드네요.

이걸로 결정

 

어느새 다섯마리가 된 페르소나 넨도들

 

 

좋네요 폭스

 

 

이상 덕후진 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