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넨도로이드/보컬로이드

넨도로이드 No.1083 하츠네 미쿠 신칸센 버전

by Duckuzine 2019. 8. 30.
반응형

 

넨도로이드 No.1083 하츠네 미쿠 신칸센 버전입니다.

꽤나 새로운 콜라보입니다.

앞으로도 이런 신선한 콜라보가 많이 나왔음 좋겠네요.

8월초에 발매되었지만 페르소나5 폭스와 묶음배송해서 받는덴 좀 오래 걸렸습니다.

 

리뷰 시작합니다. 

 

구성품은 단촐합니다.

 

 

봇짐 내용물은 팔3개, 손한개, 그리고 거치대와 예비 스마일조인트입니다.

팔뚝은 고정이고 손만 회전 및 분리교체가 됩니다.

 

 

민트와 퍼플이 의외로 잘 어울리네요.

전대물 의상이 잘 뽑혔습니다.

트윈테일로 자립이 됩니다.

 

다람쥐는 옆구리에 구멍이 있고 ㅗ전용손에 부착합니다.

 

 

안경은 다른 안경넨도들과 마찬가지로 앞머리 홈에 고정합니다.

 

 

요 표정이 맘에 드네요.

 

 

죽도도 꽤나 희귀한 부속품이네요.

 

 

요렇게 전시해야 겠네요.

 

 

구성품은 단순하지만 색다른 전대물 의상과 죽도, 다람쥐, 안경 등 여러 컨셉으로 포징을 할수 있어서 좋네요,

중국쪽 매출이 좋다고 중국풍 미쿠만 발표하지 말고 이런 컨셉의 콜라보 미쿠들이 많이 나왔음 좋겠습니다.

 

이상 덕후진 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