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Online 게임/심즈3

심즈3 펫샾 설치하기

by Duckuzine 2011. 10. 19.
반응형
이 포스트는 나는심 너는펫 뿐만 아니라 심즈3 전체에 해당되겠군요.

심즈3는 1편, 2편과는 다르게 기본단위(?)가 마을이 아니라 심입니다.
그래서 저장을 마을로 하는게 아니고 심으로 하게됩니다.
해서 새게임을 시작하면 마을 편집도 저장해놓은 심마다 할수가 있습니다.
조금은 불편한 설정이긴 한데..
뻑하면 버그나는 심즈3의 특성상.. 나이스 초이스(?)가 아닐수 없겠..
 
여튼 드디어 펫샾을 다운 받았으니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풀화면을 프립스로 찍어 화면이 좀 어두우니 이해해 주시길..


1. 일단 플레이하는 심을 로딩하시고 마을편집으로 마을로 나갑니다. 

2. 맨 오른쪽 공동부지 탭을 클릭합니다.

3. 맨 왼쪽에 펫샾이 보입니다. 요놈을 마을에 배치해야지요.

4. 정보를 보니 사이즈가 30*20입니다.

5. 맞는 사이즈의 빈부지가 요기 있네요.  

6. 현재 주거지역으로 되어 있는 부지를 설정변경합니다. 저 부분을 클릭.

7. 끝에 부분에 있네요 애완동물 상점.

8. 확인하시고 클릭.

9. 설정이 변경되었네요.

10. 자 이제 펫샾을 배치해볼까요. 복사본 배치하기 클릭.

11. 설정변경해 놓은 부지가 보이지요. 요기를 클릭

12. 도로와 건물입구 방향이 맞는지 확인하시고.. 

13. 말끔하게 배치완료.

14. 게임으로 돌아가셔서 심을 플레이 하시면 되겟습니다.

네 참 쉽지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