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넨도로이드/보컬로이드

넨도로이드 No.333 하츠네 미쿠 유카타 버전 동백꽃

by Duckuzine 2016. 5. 20.
반응형

 

 

넨도로이드 No.333 하츠네 미쿠 유카타 버전 동백꽃입니다.

미쿠를 모으기 시작할때부터 눈팅하던 아이었는데 이상하게 기회가 잘 닿지 않더군요.

직구를 한개만 하면 왠지 배송료가 아까워서 2개는 사야지 하는 생각이었는데.. 

동백이가 뜨면 다른 살것이 없고, 조금 기다리다 살만한 것이 뜨면 또 동백이는 품절이고..

이런 식의 연속이었는지라..

 

그런식으로 계속 흘러가다 보니, 이 아이는 나랑 인연이 없나보다 하고 있었는데..

또 다른 눈팅중이었던 천본앵 미쿠가 떠서 주문하려는데 어라 리스트 몇개 아래에 동백이가 있더군요.

냉큼 카트에 담고 결제 완료 했습니다.

아미아미에서 주문했고, 상태는 A/B(미개봉 중고) 였습니다.

천본앵도 드디어 구했고 동백이도 구했으니 이제 남은 눈팅중 미쿠는 세라복버전 뿐이군요.

 

어쨋든 리뷰 갑니다.   

 

 

 

333번째 넨도 하츠네 미쿠 유카타 버전. 나츠츠바키 입니다,

번호 좋네요. 333

 

 

 

머 딱히 특이점은 없는 미쿠의 구성..

일단은 빨강색이 좋았고, 유카타를 입은 넨도를 모으고 싶었던 지라..

  

 

 

빨강빨강하네요.

얼굴 2개, 팔 4개와 당고와 물풍선이 부속입니다.

 

 

 

 

기본 자세입니다.

허리띠 아래로 분리가 되며 하반신과 다리는 일체형 처럼(?) 되어 있습니다.

확인할수 없으므로 신사샷은 없습니다.  

 

 

 

뒷테입니다. 노랑색으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유카타의 동백무늬도 빨강과 잘 어우러 집니다.

 

 

 

머리에 꽃단 미쿠

꽃은 앞머리 고정입니다.

트윈테일은 미쿠2.0 재활용이네요.

 

 

 

 

 

이 표정이 맘에 드네요.

요렇게 전시결정!!

 

 

 

 

트윈똥머리 유카타 미쿠와 함께..

 

 

 

백무구 머리로 교체해봤습니다.

이상하게 어울리는듯 하면서 어색하네요.

 

 

오랫동안 구하려고 눈팅한 만큼 전시놓고 보니 뿌듯하네요.

그나저나 이제 전시공간이 부족해서..

장식장을 알아봐야 할것 같습니다.

국민장식장이라는 이케아 데톨프도 넨도와는 맞지 않고, 결국 주문제작을 해야하나 하는 생각입니다.

 

 

이상 명랑매거진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