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후진 특집/IT기기

SONY H.ear in MDR-EX750AP 누락된 클립 신청

by Duckuzine 2015. 12. 9.
반응형


무언가를 구입했습니다. 

홈페이지의 정보에는 있는 부속품이 당신이 구입한 동일한 것에는 들어 있지 않다면, 여러분은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제가 구입한 이어폰이 그랬습니다.


전의 포스팅에도 언급했지만 홈페이지에는 버젓히 부속품이라고 하는 클립이 들어 있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제가 구입한 이어폰의 메뉴얼과 박스에는 그러한 언급이 전혀 되어 있지 않았죠.


그래서 일단은 소니 AS센터에 전화를 했습니다.

이어폰을 구매했다. 그런데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클립이 들어 있지 않다 라고 말을 하고 반응을 살폈습니다만..


상담원 분은 '이거이거 지가 떨궈서 잊어먹고 하나 더 달라고 하네..' 하는 반응 이었습니다.

그러더니 선심쓰듯이 하나 챙겨서 보내주겠다 라고 하길래 그러라고 했습니다.

사실 따지기도 귀찮았습니다.


그리고 도착을 했네요.

택배로..;;

사실 편지봉투에 넣어 보내도 상관없는 그런 사이즈여서 좀 당황스럽긴 했습니다만..



 

MDR-EX750AP의 줄은 머 안꼬이는 공정을 했다고는 하지만, 얇기 때문에 안꼬일리도 없고, 파우치에 넣어놓았을때 구겨질수밖에 없습니다. 

또한 구겨졌을때 그 복원도 더디고, 끊어질까봐 전전긍긍하게 만드는지라 옷에 꼽는 클립이 필요하긴 하겠더군요.



박스에 표시된 구성품


만약 MDR-EX750AP를 구입하셨는데, 클립이 안들어 있고, 메뉴얼이나 박스에 구성품이 없다고 해도, 귀찮아 하지 마시고 소니 AS센터로 누락되었다고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명랑매거진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