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넨도로이드/보컬로이드

넨도로이드 No.539 하츠네 미쿠 중추명월 버전

by Duckuzine 2015. 11. 24.
반응형


넨도로이드 No.539 하츠네 미쿠 하베스트문 버전 - 중추명월 버전입니다.

일명 명월이라고도 부릅니다.


대만에서만 출시 되었던 것을 다시 재판한 것이라고 하는군요.


발매 시기는 놓혀서 예약하지는 못했고.. 

미개봉 파는 것을 중고장터에서 받았습니다.




일반박스와 다를바 없습니다.



천녀계다운 포즈입니다.



한정판이다 보니 스탠드를 꾸밀수 있는 배경이 들어 있네요.

언제나 그렇듯 속지 뒷면에 붙어 있습니다.

책받침 재질로 되어있고 얇은 보호 비닐이 한곂 붙어 있네요.

 



두번째 박스에는 선녀옷의 나풀거리는 천(?)과 스탠드가 있습니다.

다른 녀석들보다 큰 스탠드네요.  



본체와 팔4개, 얼굴2개, 부채를 잡을수 있는 손이 들어 있습니다.




요렇고럼 치마 분리 가능입니다.



개봉박두 명월이



피리부는 모습인데 이 얼굴은 많이 보던 거죠.

어펜드 버전에서 보던 얼굴입니다.

어펜드가 없어서 비교할수는 없지만 아마 같은 것이 아닐까 싶네요.



월병 냠냠중인 명월이



백무구 언니도 환영 인사 나왔군요.



부채를 든 모습

백우선을 든 제갈량이 생각나네요.



배경 장착한 스탠드에 세워보았습니다

치마가 넓적해서 스탠드 없이도 자립할수 있습니다.



전시는 요렇게 해놓아야 겠네요.


<총평>

머 우와 필구다 할 정도의 수준의 넨도는 아닌것 같네요.

미쿠 어펜드(얼굴과 반투명한 머리)와 백무구(옷과 소매)를 섞어 놓은 느낌입니다.

그래도 미쿠니까 구매하긴 했는데..

좀 갸우뚱 하긴 하네요.


이상 명랑매거진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