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아이폰6s

아이폰6s 플러스 애플 라이트닝 독 구입

by Duckuzine 2015. 11. 17.
반응형


애플 라이트닝 독을 구입했습니다.

충전기 겸용 거치대정도는 하나 있어도 좋겠다 라는 생각 이었고, 또 핸드폰 색상과 같은 로즈골드로 새롭게 나왔기 때문에 왠지 누락된 것을 받는다는 생각으로 지르게 된것 같네요.

지르고 보니 사실 쓸모 없기도 하고, 쓸데 없는 짓이기도 한 것 같기도..


금액이 금액인지라..

애플 공홈에서 59,000에 구입했네요.


 



제가 그리 큰 손은 아니지만 한손에 쏙 들어갑니다.

무게는 묵직한 편이고, 바닥은 고무라 잘못하다가 휙 당긴다고 해서 책상 밑으로 떨어지거나 그럴 것 같지는 않네요.



일단 구성품을 보겠습니다.

그냥 라이트닝 독 하나뿐입니다.

메뉴얼과 1년 보증 어쩌고 써있는 종이 쪼가리 2장 뿐입니다. 

라이트닝 케이블도 없어요.

싸이즈는 담배갑보다 더 작네요. 



슈피겐 울트라 하이브리드ex 범퍼를 착용한 상태인데 아무런 저항없이 탈착됩니다.

폰이 6s 플러스인데도 일체감은 좋네요.




70도 정도의 각도로 서있는데도 꽤 안정적입니다.






후면엔 라이트닝 삽입구와 이어폰 구멍이 있네요.


역시 비싼 가격이 문제입니다.

저 가격에 라이트닝 케이블이라도 들어있다면 참 좋았을텐데 말이죠.


이상 명랑매거진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