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넨도로이드/유키미쿠, 사쿠라미쿠

넨도로이드 No.380 유키미쿠 매지컬 스노우 ver.

by Duckuzine 2015. 2. 8.
반응형


라쿠텐에서 지른 2014 유키미쿠 매지컬 스노우 ver. 입니다.

일단 다른 넨도와 비교했을때 박스크기가 엄청납니다. 

어찌보면 질소포장(=과대포장) 같기도 하지만, 풍부한 그 내용물을 보면 질소포장은 아닙니다.

2013 백무구가 워낙 화려했기 때문에 그 후속작에 대한 부담을 포장력으로 이겨보려고 시도를 한 것 같기도 합니다만..

그렇게 성공적이지는 않다는게 제 개인적 평가입니다. 중박정도 친것 같네요.

그래도 프리미엄 가격이 붙어 있을만한 가치는 있는듯 싶네요. 




백무구와 크기를 비교해보면 어느정도 사이즈인지 아시겠죠?



라쿠텐의 포장은 이런 식입니다.



개봉하면 본 박스는 또 한지로 쌓여져 있습니다.



얼굴한번 보기 참 힘드네요.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본박스입니다.



본박스의 뒷면입니다.



본박스도 신경을 많이 썼습니다. 큰 마법책같죠?



본박스의 앞덮게를 열자 드디어 매지컬미쿠의 얼굴을 볼수 있었습니다.



연도별로 유키미쿠들을 정리해 놓았군요. 어서 지르라는 거지요.  



푸짐한 부속들입니다.









스탠드로 사용할수 있는 마법책입니다. 하드커버로 되어 있어 꽤나 고급스럽습니다.

자석장치가 되어있어 책이 저절로 열리거나 하진 않숩니다.

안쪽에 공간이 있어 넨도 부품들을 보관할수도 있습니다.


유키미쿠 모여!!



2010 유키미쿠 빼고 다 모였군요.

구하기도 힘들거니와 그렇게 땡기는 아이는 아니라서 모아도 천천히 모을 예정입니다.


2015 유키미쿠가 2월 8일 오후 4시에 오픈이죠.

지르기야 지르게 되겠지만.. 

이번 유키미쿠는 별로 땡기지가 않네요.

대신 2015 레이싱 미쿠가 땡깁니다.


또 고민좀 해봐야 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