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88

갤탭S7을 사려다 겪은 어이없는 삼성의 대응 갤럭시탭S7의 사전예약판매가 종료되었습니다. 저는 구매하지 못.. 아니 안했습니다. 전에 포스팅 했듯이 이번 갤탭S7의 판매는 기존 전작의 사전예약판매 형태가 아닌 소량 판매의 수준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얘약을 받는 수량이 예전과는 비교할수도 없을만큼 적었습니다. 하지만 광고는 기존과 똑같이 하였고,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기만했습니다. 이 문제에 대해 삼성에 항의메일을 보냈으나.. 씹네요. 탭S6보다 2.5배의 물량을 준비하였고, 10배 이상 팔렸다 라는 소식을 전하는 기사들은 있으나 글쎼요.. 그간의 전례를 보면, 거의 대부분의 사이트에서 예약을 받았었고, 3~4일의 가격과 혜택을 고민할 시간적 여유는 충분하게 있었으며 2차, 3차 예약까지는 늘 받았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엔 판매를 하는 사이트 자체.. 2020. 8. 27.
넨도로이드 No.1194 귀멸의 칼날 카마도 네즈코 넨도로이드 No.1194 귀멸의 칼날 카마도 네즈코 입니다. 사실은 살 마음이 별로 없어서 망설이다가 예약 놓치고.. 출시 이후에도 아미에 신품 재고가 계속 떠 있길래, 또 망설이다 박스손상 미개봉 중고가 보이는 김에 덥썩 구매했습니다. 솔직히 안샀음 후회할뻔 했습니다. 그럼 리뷰 시작~~ 네즈코의 귀여움을 잘 표현했습니다. 구매를 안하고 망설였던 이유가, 애니도 아직 보지 않았고.. 이번 넨도가 딱히 큥하는 부분이 없어서 였는데. 막상 실물은 좋네요. 특히 네즈코 넨도에 심드렁 했던건 포징이 별루 없고, 캐릭터성을 잘 못살린다는 생각이었기 때문이었습니다만.. 2단 블라스터이고 특이점은 거치대가 큰 넘으로 들어 있습니다. 사실상 탄지로와 셋트라 그것을 배려한것 같습니다. 저 등에 메는 궤짝은 네즈코가 들.. 2020. 8. 21.
전담액상 세금 2배, 실제가격 4배 올린다 정부가 액상형 전자담배 세금을 2배로 인상해 궐련담배와 형평성을 맞추겠다는 내용을 골자로 한 세법개정안을 발표했습니다. 내년부터 액상형 전자담배의 개별소비세는 니코틴 용액 1㎖당 담배소비세는 503원에서 1007원으로, 지방교육세 221원에서 443원, 개별소비세 296원에서 594원, 건강증진부담금 420원에서 841원으로 모두 2배씩 오른다. 부가세(409원)와 폐기물부담금(1원)은 동일하게 유지된다 고 하네요.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30&aid=0002898643 전자담배 업계 "과도한 세금으로 시장 자체가 다 죽을 것" “합당한 수준의 세금을 내고 정당하게 사업하고 싶습니다. 정부의 안대로 세율이 .. 2020. 8. 19.
갤럭시탭 S7 예약 구매 시작? 지금 장난합니까?? 갤럭시탭 S7의 예약 구매가 시작되었습니다. 탭S6를 별 불만 없이 사용중이긴 하지만 12.3인치의 대화면, 120Hz의 반응속도 때문에 기변을 해볼까 생각이 들어서 예약을 하려고 하였습니다. 근데 예구 오픈한지 반나절도 안되서 위메프, 11번가, 쿠팡 모두 매진 되었습니다. 인기모델은 삼성 공홈에서도 매진 되었습니다. 그후 위메프, 쿠팡은 2차, 3차까지 진행 하였으나, 그역시도 모두 매진.. 오전에 매진되었다라는 것을 보고 무슨 쿠폰질이 잘못되서 잠깐 막아놨나보다 하고 생각까지 했었습니다만.. 확연히 탭S6때와는 다른 모습입니다. 그때는 할인 쿠폰, 할인 카드, 사은품 등 모두 비교하고 제일 좋은 판매처에서 구매했었습니다만, 이번에는 비교는 커녕 생각할 시간도 없네요. 위메프서 한 3~4시쯤 진행된 .. 2020. 8. 18.
단통법 폐지가 아니고 개정? 답은 자급제 단말기유통구조개선법(단통법)의 탄생은 소비자가 아닌 단지 통신사의 이익을 위해 탄생했습니다. 단통법이 만들어진 이후로 소비자는 단말기를 더 싸게 구매할수 있었던 것이 아니라 다들 비싸게 주고 사야만 했죠. 일부 소비자만 싸게 사는 것이 배가 아프니, 모두들 비싸게 사라 라는 것이 단통법의 핵심이었습니다. 이러한 악법이 폐지가 아니라 개정의 방향으로 나아간다고 합니다.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015&aid=0004391618 한상혁 "변해야 살아남는다…단통법, 미디어 재원구조 바꾸겠다" 한상혁 방송통신위원장이 3일 취임 일성으로 '변화'를 강조했다. 단말기 유통관련 법(단통법) 제도 개선 의지도 내비쳤다. 한 .. 2020. 8. 16.
넨도로이드 No.1189 페르소나5 아케치 고로 괴도복 ver. 넨도로이드 No.1189 페르소나5 아케치 고로 괴도복 ver. 입니다. 구매한지는 꽤 됬는데 이제야 개봉하네요. 페르소나5 시리즈의 컬러인 검빨 박스 아트입니다. 페르소나 넨도를 다 모을 생각이 없었다면 절대 구매하지 않았을 녀셕이죠. 캐릭터성도 그렇고.. (자세한 이야기는 스포가 될수 있으므로 생략한다) 단순 그자체입니다. 1단 블라스터는 진짜 간만에 구경하네요. 쓸데없이 거치하는 부분이 길게 나와 있는데, 요즘 넨도는 몸통과 결합이 잘 되는 편입니다. 잘 고정 되네요. 망토는 연질 소재로 몸통과 붙어 있습니다. 표정은 잘 나온것 같네요. 요 표정과 포즈도 잘 나왔어요. 총과 칼은 손에 잘 붙는 편인데 2단 분리되는 팔이 헐렁헐렁한 편입니다. 넨도에선 보기 드문 비대칭 표정이네요. 이제 페르소나5 오.. 2020. 8. 14.
삼성 클라우드 2차 인증 강제 주소록을 백업할때 사용하던 것이 T연락처 였습니다. 나이도 먹을만큼 먹은지라 철새처럼 통신사는 안바꾸고 몇십년을 계속 skt만 사용하고 있고, 바꿔야할때 갤럭시가 영 아니다 싶으면 아이폰도 사용했기 때문에 제조사 백업보다는 통신사 백업을 선호하기 때문이었죠. 그런데 그 T연락처가 폐지된다는 공지가 떳네요. 얼마전 잘쓰던 클라우드 베리도 pc프로그램은 종료가 되었죠. pc에서 이용하려면 웹버전으로 이용하면 된다지만 결국 폐지수순 아니겠습니까만.. 연락처파일 내용이 많아 봤자 1메가 내외이고, 고객들 다 모아도 서버엔 별로 부담이 없을텐데도 없애버리는 걸 보니 보안 유지관리로 비용이 계속 지출되기 때문이겠죠. 솔직히 통신사가 무슨 망해가는 수준도 아니고 이정도 서비스도 안해준다는건 머 고객을 개돼지로 알기 .. 2020. 8. 13.
VAPORESSO GTX ONE 기기변경 사장님과 진지한(?) 상담후 보상판매 형식으로 뉴턴배터리 + 에스파이어 노틸러스 2S 카토마이져를 반납하고 베이포레소 GTX ONE 실버로 변경하였습니다. 도저히 못쓰겠다고, 잘쓰는 사람들 입장에선 이해하지 못할 단골손님 어드밴티지 + 우기기를 좀 시전하긴 했는데, 보상을 많이 받은건 아니지만 그래도 흔쾌히 해주셔서 다행이라면 다행이라고나 할까요..? 10일 정도 사용해보았는데,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조금 익숙해졌다뿐 전과 거의 똑같습니다. 코일은 그대로 3~4일에 한번씩 교체 해주어야 합니다. 아무 이상없이 조심히 잘 사용하다가도 액상을 3~ 4번 정도 리필하면 어김없이 바로 탄맛이 나고, 액상을 더 이상 빨아들이지 못합니다. 그래도 조금 나아졌다고 생각드는 것이, 누수가 되긴 하는데 요녀석은 에어홀이.. 2020. 8. 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