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713

힐링실드 AFP 올레포빅 액정보호 필름(a6400) 힐링실드 AFP 올레포빅 액정보호 필름 리뷰입니다. '요즘 나오는 카메라들은 액정보호가 기본적으로 되기 때문에 필름은 필요 없다'라는 말이 있어서 살까말까 망설였습니다만 워낙 기름이 쥘쥘 흐르는 체질인지라 일단 사긴 샀습니다. a6400을 개봉하면서 액정을 좀 만졌는데 지문과 기름이 묻긴 묻더군요. 그렇게 과하게 묻진 않아서 붙일까 말까 하다가 기본 필름이 까지면 파란색으로 변한다라는 글을 봐서.. 사실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산거 붙이자라는 맘으로 도전했습니다. 더 비싼 종류도 있었는데 주 목적은 유분방지이기 때문에 올레포빅으로 선택했습니다. 카메라는 무거워지면 안되기에 강화유리는 아예 고려 조차 하지 않았습니다. 솔직히 필름 원가가 천원도 안한다라는 걸 이미 아는 사람은 다 아는 사실이기때문에... 2019. 7. 31.
룩스패드 43h 원스탠드 set 룩스 패드(luxpad) 43h 원스탠드 set 리뷰입니다. 블로그 성격상 실내촬영이 대부분이고, 사진은 조명의 예술이라는 말을 요즘들어 절실하게 느끼고 있던차에 새 카메라도 영입한 김에 조명에도 눈을 돌렸습니다. 사실 전문적인 스튜디오 조명같은 경우는 효과도 좋지만 그 가격은 취미생활로 하기엔 출혈이 크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 사진을 안찍으면 애물단지가 되기도 하구요. 해서 요즘 개인방송에서 많이 사용하는 조명에 눈을 돌렸고 그러다 눈에 들어온게 룩스패드였습니다. 룩스패드같은 경우는 기본이 스탠드 별매입니다. 스탠드가 포함된 제품을 찾았고 이리저리 최저가 검색하다가 질렀습니다. (개인적으로 박X영을 안좋아하는데 박스에 비슷한 분이 있군요.. ㅠㅠ) 여튼 개인방송용이라고 광고하고 판매중인 룩스패드입니.. 2019. 7. 31.
일본의 화이트국가 리스트 이번에 일본의 한국 경제제제의 한 수단으로 화이트국가 리스트에서 한국을 제외하겠다라고 선언했죠. 화이트국가란 일본 정부가 물자, 기술, 소프트웨어 등 전략물자를 수출할 때 관련 절차를 간소하게 처리하도록 지정한 물품 목록을 의미합니다. 일본은 수출의 효율성을 위해 우방국을 ‘화이트리스트(백색) 국가’로 지정해 리스트 규제를 받도록 우대하고 있습니다. 일본의 특정 국가를 화이트 리스트 국가에서 제외한다는 것은 해당 국가에 대한 신뢰를 줄였다는 것으로 볼 수 있지요. 해서 어느 나라가 일본의 화이트국가 리스트에 포함되어 있는지 궁금해서 찾아 보았습니다. 총 27개국입니다. 아르헨티나, 호주, 오스트리아, 벨기에, 불가리아, 캐나다, 체코연방, 덴마크, 핀란드, 프랑스, 독일, 그리스, 헝가리, 아일랜드, 이.. 2019. 7. 30.
넨도로이드 No.1065 단보 넨도로이드 No.1065 단보입니다. 요츠바랑이라는 만화에서 요츠바보다 더 유명한 캐릭터 이기도 하지요. 이번 요츠바와 함께 넨도로 출시되었습니다. 기존 넨도의 반값으로 출시되었는데요. 가격을 보고 조금은 눈치챘어야 했는데, 포켓몬 넨도에 들어있는 덩치큰 포켓몬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어떻게 이걸 넨도 라인업에 넘버링을 할 생각을 한건지.. 솔직히 저 반값도 창렬이라고 생각.. 여튼 리뷰 시작합니다. 충격과 공포의 블라스터입니다. 아니 전지라도 넣어줘야 하는거 아닙니까? 흠흠 LR41 전지 2개가 들어갑니다. 단보의 헤드에 덮게를 분리하고 극성에 맞춰서 넣으면 눈에서 불이 들어오겠습니다. 편의점 가게 되면 하나 사와야 겠네요. 그나마 자립이 가능합니다. 뒷태가 가감없네요. 팔은 잘 움직입니다. .. 2019. 7. 30.
넨도로이드 No.1064 요츠바 코이와이 넨도로이드 No.1064 요츠바 코이와이 입니다. 뜬금없이 요츠바와 단보 넨도가 나와서 의외였긴 했는데 예약을 안할수가 없었습니다.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박스가 엄청 빵빵합니다. 와 내용물이 얼마나 많길래 그럴까 했는데.. 블라스터의 사이즈를 너무 딱 맞게 만들었더군요, 그래도 2단 블러스터 이긴 합니다. 얼굴 부자 우마루를 넘보는군요. 총 5개의 얼굴이 있습니다. 포장을 엄청 꼼꼼하게 했습니다. 얼굴도 하나하나 비닐로 포장을 했고, 빠지지 않게 테이핑을 해두었습니다. 블라스터도 부품과 공간이 너무 딱 맞아서 빼내는데 고생을 하게 하더군요. 테디베어는 전용손이 있고 푸치 거치대암 사이즈의 구멍에 고정합니다. 테디베어의 손발이 너무 후두둑 입니다. 공중부양이 안되는 테디베어라서 그런지 일반 푸치 거치대암.. 2019. 7. 29.
넨도로이드 No.725 메구밍 넨도로이드 No.725 리에리 아니 메구밍입니다. 코노스바의 중2병 마법사로, 사용할줄 아는 마법은 초필살기 익스플로젼 하나인데, 이거 한번 쓰면 며칠은 쉬어야 한다는 설정입니다. cv는 다카하시 리에가 맡고 있습니다. 사실 코노스바는 그림체도 맘에 안들고, 아쿠아가 쉴세없이 징징거리는것도 짜증나서 그다지 안좋아했고, 넨도도 모을 생각이 없었는데, 코노스바와 리제로 라디오를 몇편 접하고 나서 리에리의 귀여움에 빠져서 뒤늦게 구매했습니다. 리뷰 시작합니다. 1100번대가 넘어가다 보니 700번대도 슬슬 구넨도로 들어가는군요. 하지만 이 당시 넨도들이 지금 나오는 것보다 더 퀄이 좋고 박스아트도 마음에 듭니다. 부품이 많은 편은 아닙니다. 사진빨이 좀 안받네요. 실물이 훨씬 귀엽습니다. 망토를 고정해야하므로.. 2019. 7. 26.
다이슨 퓨어 핫앤쿨 (HP-04) AS 후기 AS신청하고 기사님이 수거해 가신지 8일만에 도착했습니다. 새제품으로 도착했네요. 마치 다른 제품인듯 이번엔 소음 하나 없이 조용합니다. 작년에 제조한 건 화이트 노이즈 문제가 가끔 있다다는 소문이 있긴 했는데.. 머 뽑기 운이겠죠. 8일동안 미세먼지도 갑자기 심해지고, 덥기도 더워서 고생좀 했습니다. 다시 쾌적한 생활로 고고씽~~ 이상 덕후진 이었습니다. 2019. 7. 25.
넨도로이드 No.1039 하츠네 미쿠 심포니 2018-2019 버전 넨도로이드 No.1039 하츠네 미쿠 심포니 2018-2019 버전입니다. 굿스마 공홈에서 거치대 받침을 특전으로 판 관계로 굿스마 공홈에서 구매하였습니다.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미쿠는 맞는데 무언가 차분하고 성숙한 느낌의 조형입니다. 그 특전인 거치대 받침입니다. 전에 미라이 받침대가 너무 맘에 들었던지라 이번에도 좋겠거니 했는데.. 아 좋긴 좋습니다만.. 딱히.. 필요가 없습니다. 그 이유는 아래에서 보도록 합시다. 역시 재등장한 봇짐입니다. 성의 없다라는 불평불만에 대한 피드백으로 이제는 2단 블라스터.. 인줄 알았는데 아니었습니다. 그 만원짜리 거치대가 딱히 필요없는 이유 1 입니다. 자립가능합니다. 간만에 보는 자립형 미쿠네요. 그 뿐만 아니라 이번엔 디자인이 진짜 잘 뽑혔습니다. 뒤에 리본도.. 2019. 7. 22.
일본 불매 운동에 대하여 지금 미쳐 날뛰고 있는 사태에 대해 글을 쓰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마침 저의 의견과 같은 영상이 올라왔네요. 애국한답시고 한다는 짓이 우르르 몰려 다니면서 아무대나 쌍욕박으면서 스트레스 풀고, 남들에게 피해주고 다니는 사람들 바로 당신들이 매국노입니다. 이상 덕후진이었습니다. 2019. 7. 22.
유튜브 광고차단으로 쾌적하게 보자 요즘 유튜브들 많이 보시죠. 심심한걸 못참는 요즘 세대, 보고 싶은 것만 보고 싶은 기성 세대들에게 사실 유튜브 만한 것도 없지요. 수많은 컨텐츠가 있고 그중에서 입맛에 맞는 것만 싹싹 골라서 볼수 있으니, TV와는 상대도 안되는 진정한 바보상자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수많은 컨텐츠가 존재하는 유튜브이지만 그에 비례해서 컨텐츠의 질은 떨어질수 밖에 없습니다. 사실확인도 되지 않은 사실을 사실인냥, 조회수를 올리고자 자극적이거나 음란한 내용을 올리고 지적받으면 별다른 제재없이 사과하거나 모른척하거나 댓글을 지우면 그만이기 때문이지요. 요즘 한국의 언론들의 꼴을 보면서 할말은 아닌것 같지만 언론은 책임이 뒤따라야 합니다. 응 아님말고 식의 책임이 뒤따르지 않는 언론은 황색언론 즉 가쉽거리 찌라시입니다. 그냥 .. 2019. 7. 20.
카페에 종종 오시는 할아버지 마음이 따뜻해지는 이야기 ---@ 요즘 정말 이런 이야기를 접하기 쉽지 않네요. 마음이 따뜻해져서 소개합니다. 이상 덕후진이었습니다. 2019. 7. 20.
다이슨 퓨어 핫앤쿨 (HP-04) 화이트 노이즈 관련 AS 화이트 노이즈가 너무 심해서 잘때는 물론 밤에 틀어놓기가 힘듭니다. AS신청했고, 기사님이 방문하셔서 상태를 확인하고 가져가셨네요. 구입한지 한달이 넘어서 모터교환이 기본이지만, 지금은 모터 재고가 없고 이 상태로 7일 기다렸는데도 재고가 확보가 안되면 새제품으로 보내준답니다. 언제 돌려받을지는 알수가 없네요. 날씨도 덥고 미세먼지도 많은데 큰일입니다. 이상 덕후진 이었습니다. 2019. 7. 17.
반응형